하야샤의 하루

728x90

 

 

평범한 직장인의 부업, 엠브레인 패널파워 설문조사 돈 벌기

 

 

 

저는 평범한 월급쟁이입니다. 한 달 동안 열심히 일을 하면 회사에서 월 말에 월급을 주지요. 제가 요즘 돈 버는 재미에 빠져서 하루하루가 너무나 즐겁습니다. 회사원이 돈 버는 게 재미있다면 회사 다니는 게 그렇게 재미 있냐고 생각하시겠지만, 회사에서 주는 월급 말고 부 수입원이 있으니 부 수입원에서 나오는 수익이 쌓이는 게 눈으로 보이니까 너무나 즐겁습니다.

 

 

1차적으로는 회사원으로써 열심히 일해서 돈을 벌고, 여러가지 부 수입원중 티스토리 블로그를 작성해서 많지는 않지만 한 달 밥값 정도의 수입이 이루어지고 있고요. 엠브레인 패널파워라는 설문조사 어플을 이용하여 한 달 간식값정도 수입이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그 외 다른 여러가지가 더 있지만 그 외 수입원은 다음에 수익이 쌓이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이렇게 부수입으로 들어오는 수익금은 열심히만 한다면 많은 금액이 쌓이겠지만 회사를 다니고 있는 입장에서는 직장생활이 우선인지라 회사생활에 무리가 가지 않는 적당선에서 최소한의 수입을 만들고 있습니다. 한달 밥 값과 한달 간식값 정도만 해도 1년으로 따진다면 무시를 못할 정도이니까 제게는 결코 적지는 않은 금액의 수입니다.

 

 

 

 

 

오늘 블로그에서 포스팅할 내용이 한 달 간식값 정도 수입이 발생되는 엠브레인 패널파워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제 주변 지인에게 말해주니 본인도 예전에 했었다고 하시더라구요.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것 같아요.

 

 

 

 

엠브레인 패널파워란 무엇인가요?

 

엠브레인 패널파워는 온라인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하거나 오프라인 상으로 좌담회에 참여한 후 그 대가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식입니다. PC상으로만 참여할 수 있는 것이 아닌 모바일으로도 참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지 설문조사를 참여할 수 있다는게 엠브레인 패널파워의 최대 장점이라 저는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간단 간단하게 설문조사를 해서 수익을 얻고 있어서 장시간 매달리지 않아도 되고 회사 출퇴근 시간대 지하철에서 할 수도 있는 것이라 전혀 무리도 되지 않고 일이라는 부담감도 없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인터넷으로 부업을 찾다가 어느 분의 블로그 후기를 보고 시작하게 되었는데 현제는 시간이 날때마다 확인해보고 설문조사가 있으면 긴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설문조사를 하고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에서는 어떻게 수익을 낼 수 있는가?

 

엠브레인 패널파워는 크게 설문조사와 좌담회 2가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저는 거의 설문조사만 이용해서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좌담회 같은 경우는 어느 특정 장소를 방문해서 이루어지는 작업인 상황이라 요즘같이 코로나 시대에서는 많은 분들이 모이는 장소는 부담이 가서 좌담회를 통한 수익은 제게는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온라인 설문조사보다는 좌담회의 수익이 상당이 높은 상황이지만, 회사원이라는 직업이 있다보니 좌담회는 참석을 할수가 없으니 설문조사만으로도 상당히 메리트 있는 수입원입니다. 저는 충분히 만족하며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에서는 수익 낸 적립금을 어떻게 환급 받을 수 있는가?

 

저는 이렇게 설문조사를 통해서 적립금을 쌓아 놓았는데요. 한번의 설문조사를 통해서 적게는 50원 많게는 몇 천 원에서 그 이상도 적립이 가능합니다. 어떻게 이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을까요?? 엠브레인 패널파워에서는 쌓인 적립금을 현금 이체로도 받을 수 있고, 온라인 문화상품권, 모바일 문화상품권 등으로도 받을 수 있습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 홈페이지나 모바일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는데요, 신청할 수 있는 기준 금액은 현금인출인 경우에는 10,000부터이고, 상품권인 경우에는 3,000원부터 입니다

 

 

많은 분들이 핸드폰으로 게임을 하거나 동영상을 많이 시청하시는데요. 저는 그런 시간을 조금씩 줄여서

작은 시간을 투자하여 설문조사를 조금씩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조금씩 투자한 시간으로 적립금을 모았다면 결고 적은 금액은 아니라고 생각이 듭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제가 9월 10일부터 시작해서 약 25일동안 모은 적립금입니다. 대략 이렇게 적립이 된다면 1년동안 20~30만원정도의 적립금을 모을수 있을것으로 생각이 되네요^^ 코로나가 끝난다면 좌담회도 참석을 하여 더 많은 수익을 내보고 싶은 생각도 드네요.

 

 

마지막으로 엠브레인 패널파워에서는 친구추천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어요. 기존 1명 추천당 1000원의 적립금을 주었는데 현제에는 1500원의 적릭금을 준다고 합니다. 추천 해주신분과 추천을 받으신분 서로에게 좋은 혜택인것 같으니 이벤트도 확인하시어 적립금 혜택도 받으시길 바래요

 

 

PC에서 엠브레인패널파워 가입하기 (가입시 추천인 ccc100002 입력)

 

 

제 글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혹시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