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야샤의 하루

728x90

 

곰곰 단백질 바 드셔 보셨어요?? 초코바의 최고의 가성비를 보여주다

 

 

 

 

저는 자전거를 탈 때 연양갱을 주로 챙겨 먹습니다.. 먹기도 간편하고 보관도 용이하거든요. 몸에 지니고 있어도 녹지도 않고 달달한 게 당떨어질때쯤 먹어주면 완전 딱인 간식입니다.

 

 

자전거 라이딩시 챙겨먹는 연양갱

운동할 때 챙겨 먹는 연양갱 아시나요? 장마가 끝나고 날씨가 엄청 좋은 날의 연속입니다. 날씨가 좋아서 밖에 나가서 운동도 하고 싶지만 요즘 코로나로 많이 시끄러워서 밖에 운동 나가는 것��

ccc100002.tistory.com

 

 

연양갱을 거의 다 먹어서 재구매하려고 쿠팡에 접속을 해서 연양갱 가격을 보고 있는데 한쪽에 판매량이 많은 곰곰 단백질 바가 눈에 띄었습니다. 운동할 때 나 출출할 때 하나씩 먹으면 괜찮을 것 같아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구매를 한 제품이고 제품 상세페이지를 보니 나름 크기크고 곰곰 단백질 바 내용물도 알차게 보여서 이건 완전 가성비 제품이더라고요.

 

 

배송된 곰곰 단백질 바를 직접 먹어 보니 너무 맛있고 괜찮은 제품이더라고요.. 단백질 너겟이 들어간 덕분에 눅눅하거나 텁텁하지 않다고 달콤하다고 하는데 완전 제 입맛에 딱인 제품을 찾은 것 같더라고요.

 

 

단백질이 13g이 들어있다고 하는데 분리 대두단백 너겟을 넣어서 바삭한 단백질의 식감을 더 살렸다고 하는데 실제로 먹어보니까 완전 맘에 쏙 드는 제품이더라고요. 통아몬드가 많이 들어있어서 씹을때 식감도 상당히 좋습니다. 너무 달지도 않으면서 달달한 느낌. 든든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곰곰 단백질 바는 개별포장이 되어있고 큰 박스에 12개가 들어있습니다. 보통 제품들을 보면 한 박스에10개가 들어있는데 곰곰 단백질 바는12개가 들어있으니 느낌도 다르더라고요.. 왠지 이득이라는 느낌 ^^

 

 

낱개로 하나씩 꺼내서 들고 다니다가 배고플 때나 허기질 때 식사대용으로 혹은 간식으로 먹기에 딱 적당한 것 같습니다. 사이즈도 다른 초코바나 단백질바도다도 크더라고요.. 곰곰 단백질 바가 개당 50g이라서 꽤 크고 묵직해 보입니다. 그리고 두께감이 크게 느껴지더라고요. 

 

 

곰곰 단백질 바가1박스에 총 12개가 들어있고 한 박스에 12000원 대면 상당히 가성비 있는 제품입니다. 쿠팡 판매 로켓 배송 제품이라 당일 밤 12시 이전에만 구입하면 다음날 무료배송으로 새벽에 문 앞에 배송을 해주더라고요.

 

곰곰 단백질 바 한봉에 들어있는 단백질이 13g이라고 하는데 닭가슴살 50g보다 1.5g이 많고 삶은 계란 흰자의 4배인 양에다가, 우유 2컵 분량이라고 하니까 다른 보충제를 먹지 않아도 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곰곰 단백질 바는 보기에도 견과류가 많이 들어있는 것 같은데 눈으로 많이 첨과 된 견과류가 보이니 더 건강해지는 듯한 느낌이 들면서 맛도 상당히 괜찮더라고요. 땅콩 37% + 아몬드 9%가 꽉꽉 채워져 들어있고 볶은 통귀리도4.5% 있기 때문에 포만감도 많이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남자인 저도 직접 하나 먹어보니 포만감이 느껴지네요.

 

그리고 가장 큰 장점이 곰곰 단백질 바 아래쪽과 양옆으로 초콜릿이 코팅돼있어서 적당하게 달달하면서 입 안에 침이 살짝 고여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제 글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혹시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