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야샤의 하루

728x90

 

욕실 실내화 걸이대 이렇게 좋은걸 왜 이제야 알았을까요?

 

 

욕실 실내화 보관 어떻게 하세요? 욕실 벽에 기대어 세워 놓으세요? 욕실 문턱에 기대 세워 놓으세요?

 

 

욕실에서 샤워를 한 후 다음 사람이 욕실 사용을 할때 젖은 실내화를 사용하면 기분이 좀 거시기 하죠^^ 그래서 저는 실내화를 문틀에 걸쳐서 세워놓습니다. 그런데 어느순간 보면 욕실 문은 닫혀있고 신내화는 바닥에 내려놓아져 있는 상황이 반복이 되다보니 실래화에 곰팜이도 생기고 젖은 실래화를 사용하는 상황도 종종 발생을 합니다.

 

 

어느날 지인과 일상적인 이야기를 나누다가 이런 상황을 얘기하니 실내화 걸이대를 추천해 주더라구요.

실내화 걸이대? 무엇인가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적은 비용으로 실내화를 걸어 놓을수 있는 아이템이 있더라구요.

 

 

 

 

위에 사진을 보고 왜 진작 이런 생각을 못했을까 생각이 들어서 바로 주문을 해야겠다고 바로 생각이 들더라구요. 일단 티스토리에서 사용 후기를 10개 정도 읽어보았습니다. 사용하시는 다른 분들도 너무 좋다고 글을 올려주셨더라구요. 그리고 가격대도 2,000원 후반에서 3,000원대 제품도 보이더라구요. 

 

 

 

 

저는 쿠팡 매니아니까 일깐 쿠팡을 열어서 최저가 검색을 하고 로켓와우회원이니까 로켓배송이 되는 제품을 검색을 해보니 욕실화 실내화 건조 정리걸이라고 검색이 나오네요. 가격대는 다양하니까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고르시면 되겠더라구요.

 

 

 

 

저는 가성비로 골라서 2개 1SET에 3,300원 거기에 무료배송까지 그럼 개당 1,650원이네요. 와~ 완전 저렴하네요. 1,650원이면 물건 1개 배송비가 2,500원에서 3,000원 정도하니까 배송비 절반 가격밖에 안하네요.

 

 

 

 

로켓배송이라 다음날 바로 도착했습니다. 너무 궁금해서 배송 봉투를 바로 열어보았습니다.  쓱쓱~ 싹싹~

 

 

 

 

쿠팡사이트에서 본 제품이랑은 느낌적으로 약간 차이가 있어보이네요. 원래 판매상품은 사진도 이쁘게 찍고 편집과 보정을 하니까 그렇잖아요^^  일단 제품 사진은 아래와 같습니다. 

 

 

 

 

욕실 실내화 거치대를 이리 저리 훌터보았습니다.  아무리 저렴한 상품이라도 문제가 있는 상품인지? 혹시 배송때 파손은 없는지? 불량품인지? 확인을 해봐야지요. 다행이도 정상적인 제품입니다.

 

 

 

 

저렴한 제품이라 제품의 마무리등은 깔끔하진 않습니다. 하지만 1,650원이라는 가격대는 충분하고도 남는것 같습니다. 이렇게 판매하면 제료비와 인건비가 나올까? 하는 생각이 들정도네요.

 

 

 

 

실내화 걸이대를 벽에 붙이기전에 요걸 먼저 벽에 붙여 주어야 합니다. 플라스틱으로 된 제품이긴 하지만

꽤 튼튼해 보입니다. 걸이대를 플라스틱에 걸어보았습니다. 

 

 

 

 

클립같이 생긴곳에 요렇게 걸이대를 걸어주면 되는것 같습니다. 여성분들도 어렵지 않게 설치할수 있는

제품인것 같습니다.

 

 

 

 

일단 벽에다가 좌우 수평에 맞쳐서 스티커를 붙여주고요. 걸이대를 걸어 주었습니다.  수평이 맞게 붙인다고 노력했지만 노력에 비해 약간 모자란것 같네요 ^^ 하지만 실내화만 잘 걸리면 되니까 괜찮습니다.

 

 

 

 

요렇게 벽에 붙여주고 실내화를 걸어보았습니다. 성인들이 사용할 실내화라 적당한 높이에 맞추어서 걸이대를 고정하고 실내화 위치를 잡아주었습니다. 이렇게 실내화 거치대를 설치하고 난 후 부터는 실내화 사용할때마다 뽀송뽀송하게 말라서 사용하니까 좋더라구요. 

 

 

아래 사진은 판매업체에 있는 사진입니다. 제품고르실때 참고하시라고 첨부해드립니다. 저도 이곳저곳 여러군대를 검색을 해보니 사이트 열어볼때마다 귀찮더라구요. 참고만 하세요 ^^

 

 

 

 

 

 

 

제 글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혹시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