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야샤의 하루

728x90

 

 

런닝맨 보고 블랙핑크 (BIACKPINK)에 빠져버렸어요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SBS에서 하는 런닝맨을 빠뜨리지 않고 시청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저만 좋아하는 게 아니라 저희 가족들 모두 런닝맨 애청자입니다. 일요일에 밖에서 시간을 보내다가도 런닝맨 하는 시간에 맞추어서 귀가를 할 정도니까 애청자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며칠 전에도 집 근처 공원에 산책을 갔다가 런닝맨을 보기 위해 5시에 맞쳐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바로 TV를 켜고 런닝맨을 시청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오늘의 게스트는 블랙핑크 (BIACKPINK) 멤버 전원이 출연을 했습니다. 그동안 런닝맨에 블랙핑크 (BIACKPINK)에 제니만 출연한 건 보았는데 멤버 전원이 출연한 건 처음 보았습니다. 런닝맨을 끝까지 시청하고 블랙핑크 (BIACKPINK)에 대해 너무 궁금해서 검색을 해보았는데 런닝맨 330회 때 멤버 전원이 출연을 한 적이 있더라고요. 330회는 시청을 못했는데 TV 다시 보기를 해서 시청을 하려고 생각 중입니다.

 

 

그동안 블랙핑크 (BIACKPINK)라는 아이돌 그룹이 있다는 것만 알고 있었고 그중에 제니라는 멤버가 종종 런닝맨에 출연을 해서 제니만 알고 있었는데, 런닝맨 525회를 시청하고 나서 블랙핑크 (BIACKPINK) 멤버 전원 모두에게 궁금증이 생기더라고요. 그중에서도 리사라는 멤버가 가장 기억에 남았습니다.

 

 

 

블랙핑크 (BIACKPINK)란 어떤 걸그룹 일까?

 

블랙핑크 (BIACKPINK) 멤버는 총 4명으로 지수, 제니, 로제, 리사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뷔는 2016년에 4인조 걸그룹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눈에 띄는 경력으로는 202004월에 레이디 가가의 앨범에 피처링 참여를 했다고 합니다. 2016년 데뷔할 때 싱글 앨범 'SQUARE ONE'으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4인조 걸그룹 블랙핑크 (BIACKPINK) 한 명 한 명에 알아보았습니다.

 

첫 번째로 '지수' 프로필(profile)

 

 

이름(full name) : 지수 - JISOO (본명:김지수)

생년월일(birthday) : 1995013

출생지: 경기도 군포시

별자리(Star sign): 염소자리

혈액형(blood type): A

키(height,stature): 162cm

가족관계(family relationship) : 부모님, 오빠, 언니

종교(Religion): X

학력: 태을 초등학교, 당정 중학교, 과천 중학교, 과천 중앙 고등학교

이력: 2015KBS2 드라마'프로듀사'카메오 출연

2019년 TVN 드라마'아스달 연대기'새나래 역으로 출연

 

 

블랙핑크 지수는 YG엔터테인먼트에 소속한 멤버였다고 합니다. 블랙핑크 지수 데뷔전에 5년 정도의 연습생 기간을 가졌고 배우 이민호와 광고 촬영도 했다고 합니다. 블랙핑크 지수 데뷔전부터 여러 광고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인기몰이를 시작했습니다.

 

 

데뷔 빼고는 안 해본 활영도 없을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블랙핑크 지수 그룹에서 리드보컬을 맡고 있고 팀에서는 비주얼 담당을 맡고 있습니다. 팀의 리더가 정해져 있지 않아서 실질적인 리더의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지수 데뷔 초에는 화려한 외모라 비주얼 담당을 할 거라 예상했지만 고음도 잘 처리하면서 비주얼 담당뿐만 아니라 노래실력도 상당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블랙핑크 지수 살짝 허스키하고 부드럽고 단단한 매력적인 음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지수 성격도 아주 밝은 성격으로 알려져 있고 허당끼가 넘치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팀 내에서도 개구쟁이와 장난이 많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블랙핑크 지수 귀엽고 엉뚱하지만 팀을 이끌 때는 진지하고 차분하게 멤버들에게 맏언니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고 합니다.

 

 

블랙핑크 지수 맵 부심 평소에도 맵운걸 매우 잘 먹어서 그룹에서도 따라갈 사람이 없다고 합니다. 평상시에도 맵운것을 즐겨먹으면서 스트레스 해소로 많이 먹는 다고 합니다.

 

 

 

두 번째로 '제니'프로필(profile)

 

 

이름(full name) : 제니 (본명:김제니-Jennie Kim )

생년월일(birthday) : 19960116

출생지: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별자리(Star sign): 염소자리(Capricorn)

혈액형(blood type): B

키(height,stature): 163cm

가족관계(family relationship) : 부모님

종교(Religion): X

학력: 청담 중학교, 청담 고등학교

이력: 영어와 일본어는 어느 정도 한다고 함.

2019년 엑소 '카이'와 열애 인정 후 한 달 만에 결별이라는 기사가 뜸.

 

 

 

 

세 번째로 '로제'프로필(profile)

 

 

이름(full name) : 로제 (본명:로잔느 박-박채영)

생년월일(birthday) : 19970211

출생지: 한국&뉴질랜드 오클랜드

별자리(Star sign): 물병자리(Aquarius)

혈액형(blood type): B

키(height,stature): 168cm

가족관계(family relationship) : 부모님, 언니

종교(Religion): 개신교

 

 

로제는 교포 2세이다. 2012년 호주에서 열린 YG엔터테인먼트 글로벌 오디션에서 1:700의 경쟁률을 뚫고 1등으로 합격해 YG에 입사했다고 합니다. 로제 연습생 생활의 기간은 2012 5월부터 약 4 2개월 동안이었다고 합니다.

 

 

 15세 때부터 처음으로 한국에 거주했다고 합니다. 아버지가 YG 글로벌 오디션이 개최한다는 공고를 보고 바로 시드니행 항공권을 끊어주었다고 합니다. 로제는 호주에서 나고 자랐기 때문에 당연히 영어는 원어민 수준이라고 합니다.

 

 

또한 로제의 취미는 꽃꽂이,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고 산책을 좋아하지만 운동은 싫어한다고 합니다. 자전거 타는 것을 좋아해서 리사와 한강에서 자전거 타는 모습이 목격되기도 했다고 합니다.

 

 

 

네 번째로 '리사'프로필(profile)

 

 

이름(full name) : 리사 (본명:라리사 마노반)

생년월일(birthday) : 19970327

출생지: 태국 방콕 부리람 주

별자리(Star sign): 양자리

혈액형(blood type): O

키(height,stature): 167cm

가족관계(family relationship) : 부모님

종교(Religion): 불교

학력: Praphamontree 2 School (졸업)

 

 

리사는 블랙핑크에서 메인 댄서, 리드 래퍼, 서브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리사는 태국에서 LG 엔터테이너라는 이름으로 방송된 댄스 경연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하고 JYP엔터테인먼트의 춤 연습 코스를 한 달 동안 받은 경험이 있다고 합니다.

 

 

이후 리사는 2010YG엔터테인먼트 태국 오디션에서 합격을 했고, 2011년 중학교 2학년 때부터 연습생 생활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리사 국적은 태국이지만, 리사 아버지가 독일계 스위스인이라 국제학교를 다녔다고 하네요.

 

 

무엇보다 리사는 춤 실력이 상당한 것 같습니다.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할 때면 블랙핑크 (BIACKPINK) 멤버 중 제일 먼저 개인기로 춤을 보여주는데요 멤버 중에서도 춤 실력이 제일 뛰어난 것 같습니다.

 

 

양현석이 리사의 춤을 보자마자 메인 댄서로 지명을 했다고 하는데요. 리사는 키가 크고, 긴 팔과 긴 다리가 길어 춤을 출 때 가장 좋은 장점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제 글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혹시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