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야샤의 하루

728x90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가성비 지구에서 최고

3만원대 바이크 청바지가 이정도면 완전 미(美)친거 아닌가요?

 

 

날씨도 따뜻해지고 봄이되면 바이크의 계절이 다가옵니다. 겨울이라 창고 한쪽 구석에 있는 바이크 용품도 이제는 꺼내서 정리도좀 하고 그동안에 묵은 먼지도 털어내고 준비를 해야할 시기가 돌아온것 같습니다. 

해도 바뀌고 해서 바이크용 청바지를 하나 구매하려고 온라인 사이트를 돌아보는데 가격이 왜 이렇게 비싼지 예전에 가성비 괜찮은 제품을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보았는데 구매를 위해 알리에 접속을 해봅니다.

예전에 알리익스프레스에 접속하면 순~ 영어로 되어있어서 구매하기 불편했지만 이제는 번역이 다 되어서 이제는 우리나라 온라인 쇼핑처럼 쉽게 물건을 구매할수 있으니 너무나 편하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가격 대비 퀄리티도 괜찮고 해서 이제는 필요한 물건이 있으면 바로바로 구매를 합니다. 한가지 단점이 멀리 있는 중국에서 오는 제품이라 배송에 시간이 걸리는 것 빼고는 전혀 불편한 게 없습니다. 물건 가격을 저렴하게 살수 있으니 배송이야 좀 기다리면 되는 거라 상관없습니다. 요즘 눈여겨 보는 제품이 있는데 가격적으로 괜찮아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계속 눈팅을 하고 있는중이에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바이크 청바지를 결제완료 후 약 10일이 지나고 아침일찍 우체국 택배로 배송이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20일 정도 소요가 된것 같은데 이제는 7~10일정도 걸리는것 같아요.

의류 제품이라 비닐로 된 포장지로 배송이 되어왔습니다. 중국에서 한국으로 오는데 비닐로 포장된 제품이 손상이 되진 않았는지 확인해보는데 외부 포장지에만 약간의 스크레치만 있고 잘 배송이 된 것 같습니다.

포장지를 제거하고 청바지를 꺼내보았습니다. 내부 비닐 포장지는 깔끔하니 괜히 기분이 좋네요. 청바지를 꺼내기 전 느낌은 이게 3만원짜리가 맞나 생각이 드네요. 일반적으로 입는 청바지도 싸게 사야 3만원정도 하는데 안전보호구까지 있는 바이크용 청바지가 3만원대이니 말 다한거죠.

제 신체 사이즈는 181cm, 90kg, 허리 34 착용을 합니다. 바이크 청바지 구매전에 수많은 후기를 읽어보고 주문을 했는데 XL, 허리 34 신청한 것을 참 잘한 거 같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의 사이즈 표는 잘 안 맞는다는 글들을 많이 봐서 걱정했는데 앞으로 이런 걱정을 할 필요가 없는 것 같습니다.

혹시 저처럼 알리익스프레스나 해외직구로 바이크 청바지 구매하실 예정이시면 제 사이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이게 은근히 많이 도움이 되더라구요. 저도 다른분 사이즈 참고해서 구매를 했거든요.

무릎보호대와 옆구리 보호대의 퀄리티를 확인해봅니다.

바이크 청바지 사이즈를 고를 때 옵션에서 보호대를 고급으로 신청을 했는데 상당히 잘한 것 같습니다. 예전에 다른 제품을 구매했을대는 허접한 보호대가 왔음에도 5만원대였는데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격은 내려가고 퀄리티는 높아지는게 구매자에게는 좋은 현상들인 것 같습니다.

왼쪽에는 예전 5만원대 청바지 보호대 이고 오른쪽에는 이번에 구매한 3만원대 청바지 보호대 입니다.

딱 봐도 어떤제품이 더 괜찮은지 한눈에 보이실거에요. 

 

바이크 청바지에는 이렇게 무릎에 안전 보호구를 넣을 수 있도록 공간이 별도로 있습니다.

 

청바지 내부에는 옆구리 보호용으로 보호대를 넣을수 있도록 주머니가 있습니다.

바이크 청바지 밑단부, 자크부분, 단추부분, 주머니 부분등 박음질이 잘되어 있는지 확인해봅니다. 이번에 구매한 청바지는 보면 볼수록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3만원대 치고는 흠잡을게 하나도 없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청바지 스판끼가 얼마나 있는지 잡아당겨 보았습니다. 쭉쭉 늘어나는 게 편하게 착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착용을 해보았는데 바지 밑단도 딱 적당하게 맞고 허리와 엉덩이 부분도 끼지 않게 딱 맞네요. 완전 맞춤 청바지 같습니다.

바이크 청바지 구매를 한다면 이곳에서 다른 스타일과 색상을 구매해야겠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바이크 청바지 구매 후기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