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야샤의 하루

728x90

 

이동식 욕조 최근 구매한 물품 중 최고인 것 같아요.

이동식 욕조 사용해보고 주변 지인에게 2개나 선물해 드렸어요.

 

 

사우나 & 목욕을 해본지가 언제인지 기억도 나지 않네요. 집에 욕조가 있다면 참 좋겠지만 이사를 오면서 욕조를 철거를 해버려서 저희 집에는 욕조가 없습니다. 찜질방이나 사우나를 가야 목욕 다운 목욕을 할 수가 있는데 코로나로 인해 이런 곳에 방문하기 어려워 목욕을 한 게 언제인지 기억이 나질 않습니다. 이제는 도저히 안될 것 같아 그동안 눈팅을 해오던 이동식 욕조를 구매했습니다.

휴대용 욕조 설치 후

 

그동안 목욕이 너무 하고 싶어서 휴대용 욕조를 구매하고 싶었지만 구매를 하지 않고 버틴 이유가 한두 번 사용하고 한쪽 구석에 처박아 두진 않을까 하는 걱정이 들어서 올해는 코로나가 잡히겠지~ 코로나 백신 나오면 코로나 시대도 금방 끝나겠지 하면서 기다렸는데 이건 올해까지도 코로나가 잡히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구매를 한것이지요. 최근들어 너무 잘한 선택이라 생각이 듭니다.

소형 평수 화장실에 휴대용 욕조 설치

 

구매 전 수많은 제품들의 후기를 읽어보고 어떤 제품으로 구매할지 결정을 했는데 후기가 좋고 가격이 저렴한 제품은 한 달 이상의 기간을 기다려야 제품을 수령할 수 있더라고요. 이동식 욕조가 그렇게 귀한 제품이었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리뷰수도 많고 사용자 평점도 좋으면 이렇게 기다려야 하더라구요.

제고가 없어 대기를 해야하는 휴대용 욕조

 

그래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배송 빠른 제품으로 직구를 하려고 쇼핑몰에 접속해보니 국내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나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직구하는 것이나 가격과 배송기간도 비슷비슷하더라고요.

이웃나라 쇼핑몰 휴대용 욕조 가격

 

그래서 그냥 국내에서 구매를 하기로 생각을 바꾸고 온라인 쇼핑몰을 집중해서 살펴보니 바로 구매를 할 수 있는 제품이 눈에 딱~ 보였습니다. 바로 결제를 하고 쇼핑몰에 검수 완료한 상품 배송 요청 메시지도 잊지 않고 남겨 놓았습니다. 어느 제품이든 뽑기를 잘못하면 불량품을 받을수 있으니 물품 배송전 사전 검수를 확실히 해달라는 문구를 적어놓으면 그나마 불량한 제품이 배송되는것을 막을수 있는 확률이 높더라구요.

보통 어느디자인을 선택할지 고민을 하지만 너무 인기있는 제품이라 제고가 남아있는 제품을 선택할수 밖에 없더라구요.

휴대용 욕조 디자인 

 

구매한 지 이틀 뒤에. 잔뜩 기대를 하고 이동식 욕조 언박싱을 해보았습니다. 제품 박스에 이렇게 고객에 대한 감사 메세지도 적어주시고 믿음이 가는 판매자인것 같습니다.

휴대용 욕조 배송상태
휴대용 욕조 판매처 감사 메세지

박스를 제거하고 내부 제품 구성을 간단히 살펴보니 간단하게 조립 및 해체가 쉬워보이더라구요. 사용하기도 편리한 제품인것 같았습니다. 저는 이 부분에 제일 큰 점수를 주고 싶더라고요. 제 생각에는 초등학생 아이들도 쉽게 조립할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휴대용 욕조 박스 제거후 포장 제거전
휴대용 욕조 구성품 
휴대용 욕조 보관용 가방
휴대용 욕조 설명서 배수밸브 호수 쿠션등등
휴대용 욕조 덮게

박스 내부에는 유의사항이 적혀 있는 설명서도 포함이 되어 있었는데 설명서가 퀄리티가 있진 않았지만 고객을 위한 배려하려는 모습이 보여서 믿고 사용할만한 제품이란 생각이 들더라고요.

휴대용 욕조 사용설명서
휴대용 욕조 사용설명서 2
휴대용 욕조 사용설명서 3
휴대용 욕조 사용설명서 4

 

제가 구매한 제품에는 다른 판매처 제품과 달리 이동식 욕조를 넣어서 보관할 수 있도록 가방도 포함이 되어있는데 이 보관용 가방이 있어서 정말 좋더라고요. 완전 신의 한 수입니다. 보관용 가방 때문에 이동식 욕조 보관하기가 너무나 편리하더라고요. 아마도 판매처에서 따로 만들어서 구성품에 포함한 것 같습니다.

휴대용 욕조 보관용 가방
휴대용 욕조 보관용 가방에 넣는 모습
휴대용 욕조 보관용 가방 넣은 모습
휴대용 욕조 보관용 가방 무료배포

 

이동식 욕조 제품을 살펴보면 욕조의 디자인은 소소합니다. 쇼핑몰에서 보았을때는 촌스럽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전혀 촌스럽지 않았고요. 설치하고 세워놓으니 고급스러워 보이더라고요. 제품 사이즈는 일반 사이즈보다 큰 사이즈로 주문을 했는데 너무 잘한 선택 같습니다. 181에 몸무게 90킬로의 제가 들어가도 적당하게 이용 가능한 사이즈입니다. 초등학생 2명이 들어가도 전혀 부족하지 않은 공간으로 딱 알맞은 사이즈인것 같습니다.

휴대용 욕조 전체 크기
휴대용 욕조 가로 사이즈 115cm
휴대용 욕조 설치 완료 사진

 

제품 포장을 뜯었을 때는 고무 제품의 특유 냄새가 좀 올라오긴 했지만 세제품이니 사용하다 보면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현제 5~6번 정도 사용을 했는데 고무제품 냄새는 나지 않더라고요.

 

이동식 욕조의 하부에는 물을 배수 시킬수 있는 배수관이 2 군대 있습니다. 한쪽에는 밸브로 배수를 시킬 수 있고 바닥 쪽에는 캡으로 배수를 시킬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 밸브를 설치할 수 있는 곳과 달리 바닥에 캡이 있는 부분은 물이 잘 빠지지 않습니다. 이건 약간 바닥이 떠있는 곳에만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뭐 이렇게 되어 있다고 해서 사용하는데는 전혀 불편함이 없더라구요. 

휴대용 욕조 배수구 1
휴대용 욕조 배수구 2
휴대용 욕조 배수구 캡형식

 

이동식 욕조 조립은 초등학생도 할 수 있을 정도로 간편 하더라고요. 굳이 설명서를 보지 않아도 눈으로만 봐도 쉽게 조립이 가능합니다. 어려우시다면 설명서를 한번 쭉 읽어보세요.

휴대용 욕조 상부지지대 
휴대용 욕조 상부 지지대 설치 영상

무게도 무겁지 않아서 거실에서 조립 후 욕실로 옮겨 사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용 욕조를 여성분들이 들어도 무겁다고 느끼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저는 아이들에게 조립해서 욕실에 갖다 놓으라고 하면 아이들이 물놀이 즐거움에 우다닥 조립해서 욕실에 갖다 놓더라고요.

 

처음 조립하고 사용하기 전에는 욕조의 기둥이 좀 약해 보인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욕조에 물을 많이 넣으면 파손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들었지만 이동식 욕조에 물을 꽉 채워도 모양이 흐트러지거나 이동식 욕조가 기울어지거나 하는 게 없더라고요. 

휴대용 욕조 욕실에 설치후

 

이동식 욕조 내부 재질은 꽤 두텁고 부드러운 재질로 구성이 되어있고 바닥은 푹신푹신한 두께로 않아서 사용을 해도 배기거나 하지 않은 구조 및 재질로 되어있습니다. 욕조에 물을 받고 들어가서 뒤로 누워봤는데 이동식 욕조가 넘어가거나 찌그러지거나 하지 않더라고요. 혹시 모르니 위 사진처럼 이동식 욕조를 욕실 벽에 잘 붙여서 사용을 한다면 누워자도 전혀 걱정이 없을 것 같습니다.

휴대용 욕조 제질 및 두께

이동식 욕조 구성품에는 욕조를 덮을 수 있는 덮게와 엉덩이에 깔고 앉을 수 있는 쿠션이 있는데 아직 사용해보진 않았습니다. 나중에 땀을 빼고 싶을 때 사용해보고 후기를 올려볼게요.

휴대용 욕조 쿠션
휴대용 욕조 덮게

이동식 욕조를 구매를 하려고 생각하신다면 보관용 가방이 있는 제품인지 확인할 것, 작은 것보다는 큰 제품은 선택할 것, 혹시 모를 제품의 불량이 발생할 수 있으니 구매후기가 많은 제품을 선택할 것, 제품 구매후기가 많으면 제품 불량 시 사후처리에도 괜찮은 후기들이 있으니 꼭 제품 후기가 좋은 상품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사진은 이동식 욕조를 설치 & 조립하는 순으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참고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