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야샤의 하루

728x90

 

kfc에서 제게 햄버거 무료 쿠폰을 보내주었습니다.

여러분도 어플 설치하셔서 공짜 햄버거 혜택 받아보세요.

 

겨울 동안 외출도 못하고 쉬는 날에는 집에만 있다가 몸무게가 15kg이나 늘어나 버렸습니다. 다가올 여름을 대비해서 다이어트를 해야 하는 상황이 와버렸네요. 다이어트는 무조건 뭐다~ 식단 조절 !! 식단을 조절을 해야 효과가 있는 걸 알기에 탄수화물을 줄이고 식이섬유를 늘리는 식단으로 변경을 했습니다. 그래서 밥을 1/3로 줄이고 야채 먹는 양을 2배로 늘려 탄수화물을 줄이는 식단을 일주일동안 유지를 했습니다.

사진출처 - unsplash 

 

탄수화물을 줄이는 식단을 일주일동안 유지를 하니 먹어도 배고프고 어딘가 모르게 허전하고 이제는 공허함 마저 느끼게 되어서 오늘은 밀가루와 기름진 음식을 먹어볼까 오전부터 생각을 하고 있는데 핸드폰에 알람이 울리네요. 티몬 kfc 특가~ 이게 뭐지 하고 클릭을 하고 들어가 보니 KFC 인기메뉴세트 최대 46% 할인 상품이 보이네요. 그래 오늘 너로 정했어를 머리속에서 부터 외처 봅니다. 할인 상품을 단품 가격과 해당 제품의 그동안 할인되었던 기록을 보니 아주 가성비 괜찮은 세트메뉴인것 같아 바로 구매 신청을 하였습니다.

10,500원에 햄버거 2개, 치킨 2조각, 콜라 2잔이면 완전 굿인것죠.

티몬 kfc 인기세트메뉴 10,500원

 

오늘이 바로~ 치팅데이~ 빨리 kfc가서 주문을 해야겠습니다. 그리고 오늘 3월 25일 한일 축구 친선 경기가 열리는 날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전국 kfc 매장에서 치킨 버켓을 특가로 판매하는 깜짝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단 하루 특가라고 하니 치킨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놓칠 수 없는 상품인 것 같습니다.

kfc 할아버지는 언제 봐도 멋진것 같아요. 

행사상품은 핫크리스피 치킨 버켓!! 핫크리스피치킨 8조각으로 구성된 제품을 11900원에 할인 판매한다고 합니다. 행사상품을 구매하는 방법은 KFC 공식 앱에서 핫크리스피 치킨 버켓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KFC 매장에서 구입 시 쿠폰을 적용하면 된다고합니다.

 

저도 kfc 어플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어플은 열어보니 아니 이게 무엇인가~ 3월에 생일인 저를 위해 kfc에서 생일축하합니다!! 징거버거 무료쿠폰!! 을 지급해 주었네요. ㅎㅎㅎ 징거버거를 무료로 먹을수 있다니~ 너무 기쁘네요. 그리고 한 가지 더 kfc 어플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가끔씩 무료 제품 교환권을 지급해 주는데요. 저는 3실버혜택으로 비스킷 단품 무료 교환권이 지급이 되었습니다.

 

징거버거에 비스킷까지 무료로 먹을 수 있으니 오늘 완전 무료로 치팅데이를 질길 수 있는 날이네요.

 

여러분들도 핸드폰에 kfc어플 설치하셔서 무료 혜택 많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