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야샤의 하루

728x90

 

요즘 코로나 때문에 많은 사람과 동선이 겹치는 대중교통을 자제하고 있습니다.

다른사람으로 인해서 제가 피해가 입을수도 있지만 

나때문에 다른사람들에게 피해를 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가급적이면 어디를 이동 할때는 자차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상암동에서 지인과 저녁을 먹게 되었는데 차를 가지고 가야하는 상황이 생겼습니다.

보통 주차장 이용할때 공영주차장을 많이들 이용 하시잖아요

주차비용이 일반 사설 주차장보다는 저렴하기에

저도 차를 가지고 다닐때는 주변의 공영주차장을 주로 이용을 합니다.

 

식당 주변에 공용 주차장을 검색을 해보니 여러곳에 주차장 검색이 되지만 

제일 가깝게 검색되는 곳이 상암1공영주차장이 검색이 됩니다.

하지만 식당과는 꽤 거리가 있습니다.

걸어갔다가 식사를 마친후 다시 걸어오는걸 생각하니 ㅜㅜ

 

고영주차장의 이용료를 검색해보니

5분에 200원 저렴하게 느껴지네요

그럼 10분에 400원 60분(1시간)에 2400원 120분 4800원

 

혹시 몰라서 식당 주변에 다른 일반주차장을 검색을 해보니 DMC첨단주차타워가 검색이 되네요

저녁을 먹을 식당과는 걸어서 3분 위치는 최고인데 주차비가 어떻게 할지 궁금해지네요

주차비 검색을 해보니 10분에 500원? 공영주차장과 가격차이가 별로 없네요

그럼 60분에 3000원 120분에 6000원

이렇게 계산이 나오니 주차를 할 장소가 결정되니 부담없이 주차장으로 GO~ GO~ 

 

작년에 홍대에 갔다가 주차를하고 주차요금이 만원대 나온거 경험하고 공영주차장만 이용했었는데

이제는 사설주차장을 검색해서 저렴하게 이용을 할수 있으니 주차비 걱정을 줄이게 되네요

 

DMC첨단주차타워 입구입니다.

도로 바로 옆이라 골목 골목 빠져나가는 번거로움이 없는 위치입니다.

농협 건물에 주차장을 이용하는것 같습니다.

주차장 입구도 상당히 넓어서 들어가고 나가고 하는 불편없이 사용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주차를 하고 나오는 입구인데 식당으로 가는 골목으로 바로 연결이 되어 있어서 편하게 이용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