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야샤의 하루

728x90

 

현대카드 M포인트 할인  12월 사용처 50%는 꼭 체크하세요

 

 

2020 12월 1일 현대카드 M카드를 사용하신다면 월 초마다 꼭 확인 하셔야 하는게 있죠. 연말이라 이곳저곳 신용카드 사용처가 많으실텐데요. 이럴때 카드 포인트로 할인을 받으면서 사용하면 월말 카드값 부담도 줄어들고 그동안 묵혀둔 포인트도 사용할수 있어서 저는 12월에는 M포인트 사용처를 꼭 알아보고 달력에 체크를 해두시면 월말 카드값 절약하실수 있으실겁니다.

 

202012M포인트 사용처를 알아볼게요.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어서 본인 소비패턴에 맞게 체크 해두시면 될것같습니다. 그중에서도 M포인트 50% 사용처는 꼬~ ~ 체크해두시기 바랍니다.

 

M포인트 사용처 현대카드에서 이달의 추천사용처를 따로 정리를 해두었습니다. 포인트 사용계획을 미리 체크하시어서 달력에 체크해두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M FLEX 사용처입니다.  포인트 100% 사용할수 있는 곳이 있으니 필요하신분은 꼭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M포인트 50% 사용처입니다. 저는 50% 사용처를 자주 이용을 합니다. 개인적으로 12월에는 무척 실망이네요. 년말이라 이것 저것 구매할것도 많은데 온라인 쇼핑몰에서 50% 사용할수 있게 해주면 좋을것 같은데 온라인 쇼핑몰은 하나도 없네요.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는것도 불안한데 온라인 쇼핑몰 할인을 해주길 무척 기대하고 있었지만 약간 실망이네요. 

 

그 외 M포인트 일반 사용처 입니다. 저는 주유할때와 자동차 수리볼때 포인트를 사용을 합니다. 주유비와 자동차 수리비가 은근 많이 나와서 M포인트 혜택을 톡톡히 보고 있습니다. 포인트 비율을 30%까지 높여 주면 더 좋을것 같은데~ 말이죠~

요즘 외식을 하려고 하면 핸드폰을 이용하여 맛집 검색하는건 기본이시죠. 현대카드에서 이렇게 로컬 맛집을 관리하고 있어서 현대카드 M포인트를 사용하여 저렴하게 이용을 할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통해 검색을 할수 있더라구요. 원하는 위치를 누르시면 지역 로컬 맛집이 나오니 검색을 해놓으셨다가 방문을 하셔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로컬 맛집이 너무 많네요. 제가 가보고 싶었던 맛집도 눈에 보이더라구요. 저는 지도에 저장해놓았어요.

 

로컬 맛집 뿐만 아니라 카페도 저렴하게 이용을 해야할것 같아요.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다녀와야 겠어요.

 

해운대에 횟집도 눈에 보이네요. 부산에 자주 가는데 꼭 저장해놓고 이용해봐야 겠어요 ^^

 

수도권과 부산만 이용할수 있는것 같은데 빨리 전국에 있는 로컬 맛집을 이용할수 있으면 좋겠어요. 대전에도 맛집이 많은데 대전에도 꼭 생기길 바랍니다.

 

M포인트 100%사용처도 있으니 꼭 확인하셔서 사이트에 방문해 보세요. 저는 자주 이용을 해서 넘 좋더라구요.  공짜로 구매하는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온라인 쇼핑몰과 각종 사용처에서 추가로 혜택을 받을수 있는곳이 있어서 올려보았습니다. 

 

 

이번달에도 알차게 쓸수 있는 사용처가 많은것 같습니다. M포인트 쌓아놓으면 금방 불지만 이렇게 사용하면서도 점점 쌓이는것 보면 M포인트가 가성비 짱인 것 같습니다. 사용처를 잘 확인하시어서 많은 할인 혜택 보시기 바랍니다.

 

제 글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혹시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