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야샤의 하루

728x90

 

3980원짜리 피자가 이렇게 맛있어도 되는가? 이것만 보완하면 최고

 

 

이건 진짜 너무한 거 아닌가요? 4000원주고 산 피자가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요? 도우만 보완해줘요.

 

이마트에 장 보러 갔다가 간식거리로 뭘 살까 고민을 하다가 냉동피자 한번 먹어볼까? 하고 이것저것 고르다가 가격이 엄청 착한 피자를 그냥 냉장고에서 꺼냈습니다. 냉동 피자가 얼마나 맛있겠어하고 그냥 가격이 제일 저렴한 걸 골랐는데, 집에 돌아오고 나서 냉장고에 넣기 위해 박스에서 꺼내어 보니 노브랜드 제품인걸 알았습니다.

 

노브랜드 불고기 피자

 

박스 표면의 피자를 보면 매우 맛있어 보입니다. 4000원 짜리라고 믿기 어려울 정도의 퀄리티로 보입니다. 사진에 보면 치즈가 녹아서 늘어나는게 보이는데 설마 이렇게 늘어나겠어란 생각이 듭니다. ? 4000원 짜리니까요. 그냥 피자맛을 따라한 정도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상자 이곳 저곳을 살펴봅니다.

 

노브랜드 불고기 피자

무게는 410g에 칼로리는 985kcal 칼로리가 엄청나니 혼자서 다 드신다는 건 피하셔야 할듯합니다.

 

 

노브랜드 불고기 피자 985칼로리 

피자 상자를 돌려서 뒷면을 보면 조리 방법이 나와있습니다. 4가지 방법으로 먹을 수가 있는데 어떤 방법으로 먹어야 제일 맛이 있을까요? 아무래도 오븐으로 구워야 맛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오븐이 없기에 전자랜지에 돌려서 먹을 계획입니다.

 

노브랜드 불고기 피자 조리방법

돌판오븐에 구워낸 피자, 자연치즈 , 숙성도우 와~ 4000원짜리 피자가 이 정도라니 아직 먹어보기 전이라 너무나 궁금합니다. 모짜렐라츠즈가 100%인데 박스 사진에 있는 거처럼 치즈가 저렇게 늘어나는 점점 궁금해집니다.

 

노브랜드 불고기 피자 모짜렐라 치즈 100%

상자를 개봉하고 내부를 보았습니다. ~ 상당히 괜찮은데 생각이 딱 들어버리네요. 내부 구성도 괜찮습니다.

노브랜드 불고기 피자 내부

도우위에 고기 양도 많지도 적지도 않게 적당하게 올라가 있고,, 중간중간 피망도 올라간 것도 보이고, 그위에 치즈가 적당히 보다는 약간 더 많이 올라가 있는 게 보입니다.

노브랜드 불고기 피자 포장 제거전

냉동 피자의 최대적은 도우잖아요. 도우 상태를 보기 위해 피자를 뒤집어 보았습니다. 눈으로만 보는 피자 도우는 그렇게 나쁘지는 않아 보입니다. 하지만 먹어봐야 정확히 표현을 할수 있기에 지금 이 상황에서는 정확하게 판단이 되지 않습니다.

 

노브랜드 불고기 피자 내부 앞 뒤

피자의 크기는 얼마나 할까 의문이 들어서 크기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일반 성인 남자 손을 피자위에 올려보았습니다. 크기도 적당한게 대략 6조각 정도는 나올것 같습니다.

노브랜드 불고기 피자 남자 손과 크기 비교

손은 사람마다 크기가 다르기에 30cm 자를 이용해서 지름을 제어 보았습니다. 정확하게 26cm가 나오네요.

 

노브랜드 불고기 피자 30cm 자로 크기 비교

이곳 저곳을 다 보았으니 전자레인지에 넣어서 돌려보았습니다. 전자렌지에 돌릴 때는700w 기준으로 6~7분정도 돌려주고 1000w기준에서는 5~6분 정도만 돌려주면 된다고 합니다.

 

노브랜드 불고기 피자 전자렌지 돌리는 중

저는 8~9분정도 돌려주었습니다. 예전에 냉동피자를 먹어봤던 기억에는 도우가 많이 딱딱해서 이번에는 시간을 좀 더 늘려주었습니다. 시간을 넉넉히 올려서 돌려주니 치즈가 완전 맛있게 녹아버렸습니다.

 

노브랜드 피자 치즈가 대박
노브랜드 피자 먹기전

칼로 4등분을 해서 잘랐는데 치즈 늘어나는거 보이시죠? 돌려서 바로 드시면 치즈 완전 잘 늘어납니다. 상자 표면에 있는 사진은 거짓이 아니었습니다. 이정도 피자가 4000원 이면 너무너무 괜찮습니다.

노브랜드 피자 4등분

토핑이 적당히 어울려 있는 게 보이네요. 피자 한조각을 들어서 반으로 접어보았는데 도우가 눈에 띄네요.

노브랜드 피자  불고기
노브랜드 피자 접어서 먹기

생각처럼 도우가 가장 취약하네요 피자 꼭지 부분은 먹기 힘들게 딱딱합니다. 그리고 맛이 별로 없습니다. 다음번에는 전자렌지를 더 돌려봐야겠습니다..

노브랜드 피자 도우상태 
노브랜드 피자 한입 쫙~악~

그래서 이렇게 꼭지는 남겼습니다. 4000원짜리 노브랜드 피자 도우 퀄리티만 올라간다면 충분히 경쟁력이 있는 피자가 될 것 같습니다. 냉동피자의 고질병 같습니다.

노브랜드 피자 도우가 좀 맛있었으면 해요

전자렌지에 돌리는 피자인데 치즈가 녹는 걸 보니 빨리 먹고 싶단 생각이 드네요

노브랜드 피자 

노브랜드 불고기 피자 먹은 후기를 적어본다면 가격 대비 너무 괜찮은 피자다라고 표현해보고 싶습니다. 치즈도 상당히 괜찮고., 고기양도 적당한 정고이고, 야채도 아식거리고 맛있습니다. 다음에 노브랜드 가게 된다면 또 사 와서 먹을 것 같습니다. 다음번에는 불고기 말고 다른 피자를 먹어보고 싶어 집니다.

 

 

제 글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혹시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