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야샤의 하루

728x90

 

코스트로에서 이거 안사면 바보 소리 들을 거 같아요.

이거 사러 코스트코 갔다가 나오시면서 흐뭇해 하실거예요.

 

 

코스트코에 갔더니 카트마다 이것을 담아 놓은 제품이 눈에 보이네요. 뭘까? 하고 보니까 빵이더라고요.. 제과 코너에 갔더니 이것이 없어서 어디에 있나 하면서 돌아다녀보니 냉장고 안에 있더라고요.. 냉장고 위쪽에 가격을 보니 어머!! 왜 이렇게 저렴한 거야?? 느낌과 동시에 위쪽에 1인당 2개만 구매할 수 있다는 문구가 적혀 있네요. 워낙 인기 있는 제품이라 한정 판매만 하는 것 같습니다. 카트에 바로 2봉지를 담았습니다.

 

1 봉지에 6개가 포장되어 있어 1개 구매 시 총 24개의 미니 프렌치 롤을 구매하는 것이라 오늘 구매한 수량은 총 48, 냉장고에 보관해 두었다가 먹고 싶을 때 오븐이나 에어 프라이기에 구워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 부담 없이 구매했습니다.

코스트코 미니 프렌치 롤

미니 프렌치 롤 가격은 6개씩 4(24)5,690원에 판매하고 있어서 계산해보니 개당 237원 정도 하더라고요. 약 240원에 이 정도 빵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어디 있을까요? ^^

코스트코 미니 프렌치 롤 가격 1인 2개 한정판매

 

집에 도착해서 물건을 정리하면서 코스트코 미니 프렌치 롤 사진을 찍어보았는데 정말 많기는 하네요. 이거 언제 다 먹을까 생각이 들더라구요. 하지만 제가 빵을 너무 좋아하는 빵돌이라 기분은 좋더라구요.

코스트코 미니 프렌치 롤 1봉 6개

미니 프렌치 롤 원산지 프랑스라고 표기가 되어있습니다. Made In France가 눈에 딱 보이는 게 왠지 고급스럽다는 느낌이 드네요. 조리방법에는 오븐에 200~220도 예열 후 9~15분 정도 구워내면 된다고 표기되어 있네요.

미니 프렌치 롤 Made In France
미니 프렌치 롤 원산지 : 프랑스

 

6개씩 포장이 되어 있어 한번에 한팩씩 먹기에 편리하게 되어 있어 너무 괜찮은 거 같아요.

미니 프렌치 롤 1봉 300g

 

1봉지를 뜯어서 미니 프렌치 롤 6개를 그릴 위에 가지 런지 올려 놓고 보니 한끼 먹을때 6개를 구우면 딱 맞을것 같습니다. 

미니 프렌치 롤 에어프라이어 그릴
미니 프렌치 롤 굽기전

빨리 먹어보고 싶어서 에어프라이에 넣었습니다. 미니 프렌치 롤이 어떻게 나올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저는 에어프라이어 중간위치에서 한칸 더 아래 그릴을 넣어주었습니다. 

미니 프렌치 롤 에어프라이어

에어프라이어 온도는 180도에 맞추어 놓고 시간은 약 10분 정도 구웠습니다. 시간이 조금 지나고 에어프라이어 근처에 가보니 빵 냄새사 솔~ 솔~  나는게 입에서 군침이 살짝 돌더라구요.

에어프라이어 180도 10분 돌림
에어프라이어 180도 10분 굽는중

 

자 10분만에 완성이 되었습니다. 저는 너무 바싹하게 먹는 게 제품용지에 표기되어있던 200~220도의 온도보다 약간 낮추어서 구웠는데 제가 딱 좋아하는 바게트 빵이 되어서 나왔습니다.

미니 프렌치 롤 겉은 바삭 바삭
미니 프렌치 롤 내부는 촉촉하면서 쫄깃쫄깃

 

냄새도 좋고, 겉도 적당하게 빠삭하게 잘 익은 거 같습니다호텔에서 먹는 느낌이 들 정도로 퀄리티 완전 짱이네요. 겉은 빠삭하면서 속은 부드러운 식감이 느껴지면서 담백한 맛이 나더라고요.

 

미니 프렌치 롤 바삭 바삭

 

저는 파스타와 함께 먹었는데 완전~ 완전~ 추천드립니다. 240원으로 이 정도의 퀄리티를 느낄 수 있다는 게 정말 말도 안되는것 같네요. 코스트코 갔다가 미니 프렌치 롤 안 사신다면 바보 소리 들을 것 같습니다. ~ 사 오기시 바랍니다. 크림파스타의 느끼함을 미니 프렌치롤의 담백함이 잡아주는것 같습니다

미니 프렌치 롤 과 크림파스타

 

크림파스타

 

미니 프렌치 롤에 치즈를 올려서 에프에 살짝 돌려보았습니다. 이게 또 완전 신의 한 수입니다. 미니 프렌치 롤의 담백함과 치즈의 고소함이 완전 최고입니다.

미니 프렌치 롤에 모짜렐라 치즈
미니 프렌치 롤에 모짜렐라 치즈 5분간 에어프라이어
미니 프렌치 롤에 모짜렐라 치즈
미니 프렌치 롤과 모짜렐라 치즈

 

미니 프렌치 롤만 있다면 본인에게 맞는 스타일에 빵을 금방 만들어서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마늘빵도 쉽게 만들 수 있을 것 같고요. 미니 프렌치 롤 속을 파서 계란빵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코스트코에 가신다면 꼭 구매하셔서 꼭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주변 지인이 코스트코에 간다고 한다면 제 것도 사다 달라고 부탁할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