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야샤의 하루

728x90

 

맛이 변하지 않는 고양시 최고의 양평해장국

10년 전 그 자리에서 그 맛, 10년 후에도 그 자리에서 그 맛이길 바라는 맛집

 

제가 처음 한국에서 두번째 양평해장국집에 방문을 했었던건 2004년이 처음이었습니다. 17년이 지난 지금2021년 지금도 그 자리에서 장사를 하고 있는데요. 2004년에 처음 맛본 그 맛, 오랜 시간이 지난 지금도 해장국 맛이 변하지 않게 계속 장사를 하고 있는 고양시 최고의 양평해장국 맛집입니다.

한국에서 두번째 양평해장국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TEL : 031-978-5012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호수로60(토당동)

영업시간 : 매일 06:00 - 21:30

한국에서 두번째 양평해장국 영업시간

 

양평 해장국이란 간판을 걸고 많은 곳에서 장사를 하시는데요. 해장국이 거기서 거기지라고 생각하신다면 이곳에 오셔서 한번 드셔 보시길 권합니다.저도 양평해장국을 여러 곳에서 먹어보았지만 이곳만큼 국물이 시원한 집은 느껴보질 못했습니다. 멀리서 지인이 오시면 모시고 가서 먹는 맛집중에 한곳 입니다. 그리고 시골집이나 여행을 갈 때 포장을 해서 가지고 가도 지인분들이 맛있다고 하는 맛집입니다.

한국에서 두번째 양평해장국 설명

 

주차장에서 간판을 보시면 한국에서 두 번째 양평해장국 전문이라는 간판으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첫 번째도 아니고 두 번째라는 말이 저는 더 믿음이 갑니다. 보통 자기네들이 원조다 처음이다라고 써놓는데 말이죠.

한국에서 두번째 양평해장국 간판

 

한국에서 두 번째 양평해장국 메뉴판에는 특별한 메뉴는 없습니다. 다만 먹고 싶은만큼 무료로 더 먹을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주문한 음식에 대해서는 리필이 가능합니다. 저는 보통 선지를 리필해서 먹습니다. 많이 먹을때는 2번 리필을 부탁 드렸는데 귀찮은 내색 전혀 없이 가져다주시더라고요.

한국에서 두번째 양평해장국 메뉴판 1
한국에서 두번째 양평해장국 수육 메뉴
한국에서 두번째 양평해장국 리필

 

이곳 양평해장국에는 특별한 간을 하지 않아도 맛있는 집입니다. 칼칼하게 드실 분은 청양고추 다진 것을 넣어 드시면 되시고, 맵게 드실분은 고추기름을 넣어서 드시면 되세요. 그만큼 기본에 충실한것 같습니다.

양평해장국
양평해장국 선지
양평해장국 고추다짐

기본반찬으로 제공되는 김치류 너무 맛있습니다. 김치만 드셔보셔도 시원하니 맛있습니다.

한국에서 두번째 양평해장국 반찬 김치 깍뚜기

 

한국에서 두 번째 양평해장국에서는 포장도 판매를 하고 계신데요. 2인분을 주문하면 3인분이 넘는 양으로 포장을 해주세요. 초등학생 아이들이 먹는다면 5명은 먹어도 될것 같습니다. 예전에 6인분 포장을 했는데 어른 10명이 먹었던 적이 있습니다. 그만큼 양이 많더라구요. 다만 밥과 김치는 별도로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밥은 그렇지만 김치+깍두기는 꼭 같이 구매하셔서 드셔 보세요. 해장국과 너무 잘 어울리는 맛입니다

한국에서 두번째 양평해장국 포장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