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야샤의 하루

728x90

 

 

곰팡이백서 사용해서 욕실 곰팡이 싹~ 제거했어요.

 

 

욕실 사용에 있어서 물기 제거는 필수인것 같습니다. 저는 욕실을 사용한 후에는 욕실 문을 열어 놓거나 환풍기를 틀어 놓습니다. 욕실 사용후 문을 닫아놓으면 곰파이가 생길 수밖에 없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아이들이 거의 집에서만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집에서만 생활을 하다보니 욕실에 물기가 마를날이 없습니다. 욕실에 물기가 빨리 마르도록 욕실 문도 열어놓고 환풍기도 동작시키고 있지만 욕실 사용횟수가 많다 보니 곰팡이가 이곳 저곳에 듬성 듬성 생기고 있습니다. 세면대 주변의 실리콘 부분과 화장실 벽과 바닥의 줄눈에도 곰팡이가 생겨서 더 이상 두고 볼수만은 없어서 곰팡이제거제를 구매해서 곰팡이를 제거해보기로 했습니다.

 

 

저는 주로 온라인 쇼핑몰 쿠팡을 많이 이용합니다. 쿠팡에서 곰팡이제거제로 검색한 후 제품별로 후기를 읽어 보고 최대한 간편하게 사용할수 있는 제품을 알아보았습니다. 가격 또한 무시를 할수 없으니 가성비 좋으면서 효과가 좋은 제품을 고르고 골라서 어떤 제품을 살지를 결정했습니다.

 

 

제 눈에 띈 제품은 곰팡이백서제품으로 젤 타입의 형식으로 곰팡이가 생성된 곳에 그냥 짜주어서 발라주기만 하면 끝인 제품입니다. 사용하기도 굉장히 편하고 후기 역시 효과가 좋다는 글들이 많았고, 가격 또한 저렴해서 좋았습니다. 여성분들이 사용하기에는 최고인듯 한 제품인것 같습니다. 

 

 

곰팡이백서 사용법

 

곰팡이백서는 젤 타입형식으로 곰팡이가 있는곳에 짜주기만 하면 되는데 용기안에 있는 젤이 곰파이를 덮어 주기만하면 끝입니다. 도포후 1~3시간 정도 경과후 물로 그냥 행거주기만 하면 됩니다. 타일 사이에 줄눈부위에도 짜사 덮어주면 되고요. 젤 타입으로 된 제품이라 벽에도 그냥 짜주기만 하면 흘러내리지도 않습니다.

 

 

 

곰팡이백서 가격

 

곰팡이백서를 쿠팡에서 구매를 했는데 10,900원에 3병구성이라 1SET 구매했습니다. 오늘 곰팡이 제거를 하기위해 1병을 사용했습니다. 계산해 보니 1병 가격이 3,630원으로 나오네요. 가성비는 짱인 것 같습니다. 남은 2병은 몇 달뒤에 또 곰팡이가 생기면 사용을 해도 될 듯 합니다.

 

 

곰팡이백서 언제 

 

곰팡이백서를 받고 자기전에 욕실의 곰파이가 생긴곳에다가 발라놓았고, 다음날 아침에 샤워기로 뿌려 곰팡이제거 젤만 제거 해주었습니다. 혹시 곰팡이의 부위가 크가나 지워지지 않았다면 한번더 발라주시거나 시간을 더 늘려 주시면 좋은 듯 합니다. 낮에 뿌려놓으니 아이들이 자주 욕실을 들락날락해서 청소가 잘 안되더라구요. 주무실 때 해놓는게 제일 좋은 방법인 듯 합니다.

 

 

욕실중에 곰팡이가 제일 많이 생긴곳입니다. 세면대 수전 뒤쪽인데 물기가 항상 있는곳이라 곰팡이가 제일 심한 곳입니다

 

 

 

 

 

아래사진은 곰팡이백서 사용후 욕실 사진 입니다. 세면대 수전뒤에는 곰팡이가 워낙 심했던 곳이라 이정도만 해도 만족을 합니다. 완전히 제거를 해보려고 곰팡이백서를 2번 도포했습니다. 

 

살림백서 바르는 곰팡이제거제, 150g, 3개

 

살림백서 바르는 곰팡이제거제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제 글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혹시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