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야샤의 하루

728x90

 

 

힘들게 수동펌프 쓰지 않아요. 샤오미 휴대용 에어 펌프 완전 신세계입니다. 

 

 

안녕하세요 하야샤입니다.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모든 분들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야외 활동이 많이 줄어든 것 같습니다. 이렇게 지내다가는 올 한 해는 어디 한번 놀러 가 보지도 못하고 한 해를 그냥 보낼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자전거도 타고 바이크도 타면서 많이 놀러다녔는데 올해는 작년에 비해서 야회활동이 적다 보니 놀러 갔던 기억이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몇일전 바람도 선선하게 불고해서 바이크를 타고 라이딩 다녀오려고 하는데 바이크를 타기 전 타이어 상태를 확인해 보니 바람이 빠져있는 것을 확인하고, 기존에 구매만 하고 사용을 해보지 못한 샤오미 휴대용 자동 펌프를 사용해 보아서 샤오미 휴대용 에어 펌프 사용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크기도 크지 않고, 보관도 용이하고, 자리를 차지하는게 아니라서 하나쯤 구매해두셔도 상당히 괜찮을 듯합니다.. 샤오미 휴대용 에어 펌프를 사용해 보니 펌프의 성능도 꽤 강력해서 승용차, 바이크, 자전거, 각종 공 등에 바람을 넣을 때 상당히 좋은 제품 같습니다.

 

 

 

 

샤오미 휴대용 에어 펌프의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충전 케이블 (마이크로5핀) 그리고 프렌치 에어 노즐 어댑터와 에어 바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샤오미 휴대용 에어 펌프의 크기는 작지만 들어 봤을 때 꽤 묵직한 느낌이 듭니다. 펌프가 꽤 튼실하다는 느낌을 들더라구요. 따로 전원 버튼은 없고 노즐을 본체에서 빼면 전원이 켜지고 다시 노즐을 본체에 꼽아 넣으면 전원이 꺼지는 제품입니다. 제품에 기능을 최소화하면서 간편하게 조작되게 만든 게 참 인상적이네요.

 

 

 

 

샤오미 휴대용 에어 펌프의 전면부에 위치한 버튼 구성도 매우 간단합니다. 매뉴얼을 읽어보신다면 누구나 다 조작이 가능할 정도로 쉽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샤오미 휴대용 에어 펌프의 상단부쪽에 LED로 램프가 위치하고 있어서 어두운 시간에도 불편함 없이 이용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샤오미 휴대용 에어 펌프는 아래 타입의 노즐에만 사용을 할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셔서 우선 본인에게 맞는 제품인지 확인하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운행하는 바이크 타이어에 공기압이 부족하여 충전을 해보았습니다. 노즐을 꺼내서 전원이 들어오게 한다음 타이어에 노즐을 그냥 꼽기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타이어에 맞는 공기압을 샤오미 휴대용 에어 펌프에 설정을 해주고 동작만 시키면 끝입니다. 공기압이 설정한 수치까지 올라오면 자동으로 펌프는 정지를 합니다.

 

 

 

바이크 앞 타이어 충전전 공기압 상태입니다. 그동안 운행을 하지 못해 공기압이 많이 내려간 상태입니다. 

 

 

 

 

타이어에 공기압을 체운 상태입니다. 39PSI로 설정을 해 놓으니 완료가 되니까 자동으로 꺼지네요.

 

 

 

 

바이크 뒷바퀴도 충전을 완료 하였습니다.  시간은 대략 5~6분 정도 소요가 된 것 같습니다. 

 

 

 

 

샤오미 휴대용 에어 펌프를 사용해보고 느낀 장점과 단점을 적어 볼게요.

 

장점으로는 작고 간편해서 너무 편한다입니다. 남자, 여자, 어른, 아이 누구나 할것없니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격 또한 제품 대비 너무나 가성비 좋은 제품입니다. 손으로 바람을 넣은 폄프류 제품도 2~3만원씩 하는데 자동으로 바람을 넣어주는 샤오미 휴대용 에어 펌프가 3만원대 가격이면 전 샤오미 휴대용 에어 펌프를 구매를 하겠습니다. 샤오미 휴대용 에어 펌프 충전하는 게 편하다입니다. 마이크로5핀이라 핸드폰 충전기에 꼽아 놓으면 충전이 되니 충전해 놓고 아무 때나 사용을 하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부피가 작아서 보관하기 편합니다.

 

 

 

단점으로는 시간이 좀 오래 걸린다입니다. 작은 소형이기에 어쩔수 없는 부분이죠. 크기가 작으니 모터도 작을 것이고 그만큼 충전시간도 오래 걸리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참지 못하는시간은 아닙니다. 타이어 하나 충전하는데 5분정도 걸리는 것 같습니다. 제가 바이크 앞뒤 타이어 2개 충전하는데 10분 정도 걸린 것 같으니까 그리 오래 걸리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또다는 단점으로는 충전하는 노즐 쪽에 열이 발생한다입니다. 샤오미 휴대용 에어 펌프의 모터가 계속 동작하여 바람을 넣어주니 노즐에서 열이 나는 건 당연한 것 같습니다. 어느정도 사용을 하시고 열을 식혀 주시면 사용하시는 데는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이것 외에는 불편하거나 문제되는건 없는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