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야샤의 하루

728x90

 

 

 

마포 공덕동 맛집 전 골목에서 모듬전과 함께한 유자 막걸리 완전 최고

 

 

오랜만에 마포 공덕동에 위치한 전 골목에서 막걸리 한잔을 하였습니다. 공덕동 전 골목은 워낙 유명한 곳이라 손님들이 끊이지 않고 지속적으로 방문을 합니다. 이곳은 외국인들에게도 유명한 곳이라 많이 방문을 하시더라구요. 사람이 없는 시간대에 방문을 해서 그런지 손님이 한분도 계시지 않더라구요. 다행히 조용하게 맛있는 모듬전과 가장 잘 팔린다는 유자막걸리와 지평막걸리를 먹고 왔습니다.

 

 

 

 

제가 방문한 전 맛집은 공덕동 전골목 입구에 위치한 마포 청학동 부침게 집입니다. 많이 유명한 전 집이죠

 

 

 

TEL : 02-706-0603


주소 : 서울 마포구 만리재로 23지번공덕동 256-30 


영업시간 : 매일 00:00 - 24:00

 

 

마포 청학동 부침게는 전골목 초입에 위치한 가게인데 이곳 전 골목에서는 꽤 유명한집이더라구요.

 

 

 

 

 

 

 

이곳에서는 각종 전을 미리 만들어 놓고 판매를 하는데 제가 간 시간에는 계속 만들어서 진열해놓고 계시더라구요. 제가 너무 일찍 방문했나봅니다. 

 

 

 

 

개당 판매 금액이 적힌것 처럼 판매도 하시는것 같습니다. 

 

 

 

 

저희가 먹을 전을 고르고 있는데 새우튀김 냄새가 솔솔 나는쪽으로 갔더니 금방 튀겨서 진열하시더라구요.

 

 

 

 

이렇게 진열 되어 있는 전을 먹고 싶은 것만 골라 담아 직원분께 드리면 먹기 좋게 데워서 가져다 주십니다.  

 

 

 

 

떡볶이와 함께 먹으면 맛있는 김말이와 만두튀김도 있습니다. 떡볶이는 튀김과 범벅으로 먹으면 완전 최고죠

 

 

 

 

전 종류가 몇 종류인지 세어보다가 잊어버렸습니다. 

 

 

 

배추전 먹어본지가 오래 되었는데 이곳에서 보게 되네요. 

 

 

 

롱 김말이를 먹을까 말까 한참을 고민을 하다가 다른걸 골랐습니다. 

 

 

 

전하면 꼬치죠. 어딜가나 빠지지 않는 꼬치전 4개나 골랐습니다. 

 

 

 

동그랑땡하고 고추전도 꼭 먹어야죠~ 느끼한걸 잡아줄때는 매콤한 고추전이 최고죠

 

 

 

 

 

전을 좋아하지만 집에서 전을 부치면 기름냄새가 많이 나서 집에서는 거의 전을 만들어 먹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가끔 밖에서 사먹을때가 있는데 이렇게 전 종류가 많은건 다른곳에서는 보질 못했습니다.

 

전 7가지를 고르고 식당 내부에 들어와서 기다리고 있으니 사장님께서 뜨겁데 데워서 가져다 주셨습니다.

 

 

 

따뜻하게 데워진 전 너무 맛있네요. 입에서 착 착 달라붙는게 유자막걸리와 함께하니 너무나 맛있습니다.

 

막걸리 종류가 엄청 많으니 좋아하시는 스타일 고르셔서 전과함께 즐기시길 바랍니다

 

나중에 마포에 가실일 있으시면 한번 꼭 들러 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꼬치전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제 글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혹시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