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야샤의 하루

728x90

 

저주파 ems 마사지기 고장발생 무료 교환

 

 

 

안녕하세요 오늘 모처럼 날씨가 너무 좋았던 하루 입니다. 하지만 요즘 코로나 때문에 어디를 나갈수가 없으니 날씨가 좋아도 기분은 꿀꿀한 요즘인거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힘드시고 지겨우실텐데 힘내시고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제가 꾸준히 사용하던 EMS 저주파 마사지기 A/S 받은 후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A/S라고 하면 상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제공하는 사후관리라고 하는 서비스의 일종으로 한국에서는 흔히 말하는 A/S "애프터 세일 서비스(After-Sales Service) 이걸 줄여서 A/S, 에이에스 또는 사후관리 라고도 부른다고 합니다. 어느 분들은 제품 가격에 이러한 비용도 포함되어 있어서 A/S는 당연한 부분이라고도 생각하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일반적으로 기업은 "고객 서비스 센터"를 운영함으로써 상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구입한 상품의 사용법을 알려 주거나 구입한 상품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교환, 또는 문제가 된 제품을 수리를 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도 제가 사용하고 있는 EMS 저주파 마사지기를 판매하는 D-CARE란 회사에 A/S를 받기위해서 아침 일찍 전화를 해보았습니다.

 

 

제가 이 제품을 구매한 시점은 작년 가을정도로 기억을 합니다.  고양시 일산에 위치한 킨텍스 메가쇼에 갔다가 1+1 행사를 한다는걸 보고 현장 부스에서 직접 부착도 해보고 사용도 직접 해보고 괜찮은 제품이라 판단이 되어 구매를 하여 지금까지 사용을 한 제품입니다. 작년 가을정도에 구매를 했으니까 대략 1년정도 사용을 한것 같습니다. 

 

 

 

예전에 제가 사용하던 구형 저주파 마사지기와 현제 사용하는 저주파 마사지기 사용후기 올린 내용이 있으니 후기가 궁금하신 분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A/S 받은 내용만 올려보겠습니다. 

 

 

근육이 뭉칠때 마다 사용하는 EMS 저주파 마사지기

예전에는 근육이 뭉치거나 근육통이 있을 때는 마사지샵에 방문해 케어를 받거나 한의원에 가서 침을 맞고 근육을 풀어주곤 했었는데 코로나 이후에 밀폐되어 있는 공간에 가는 게 꺼려지더라

ccc100002.tistory.com

 

 

메가쇼 전시회 방문했다가 여러 제품을 관람하며 필요한것들이 보이면 하나 하나 구매를 하면서 돌아다녔습니다. 전시회장 내부에는 여러 종류의 저주파 마사지기 제품을 보았는데 그닥 가격적인 부분이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D-CARE 행사부스에 1+1이란 문구가 없었다면 체험이나 제품을 직접보진 않았을 겁니다. 

 

1+1 문구와 제품의 가격을 보고 관심을 보인것이니까요. 현장에서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들으면서 살까말까 고민을 했는데 설명을 해주시는 직원분께서 사용중 고장이나 문제가 있으면 무상으로 수리 또는 교환도 해주신다는 설명에 구매를 해도 되겠구나라는 결정을 한 제품입니다.

 

 

당시 현장에서 제품 체험을 할때도 무선 제품에 대해 상당한 만족감을 느꼈고, 제품 디자인도 귀엽고, 색상도 깔끔한 흰색으로 너무 마음에 들었던 제품입니다. 

 

 

마사지기를 구매 후 몸이 쑤실때 마다 또는 근육이 뭉칠때 마다 꾸준히 사용을 했었는데 올 8월 중순쯤 제품 본체에 문제가 발생을 하였습니다. 2개 제품을 구매해 사용을 하고 있는데, 1개 제품은 충전을 완료한후 사용하면 평소 대비 30%정도만 사용을 하면 완전 방전이 되는 현상, 1개 제품은 30초 정도 사용을 하면 제품이 정지하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그래서 고객 센터에 전화를 걸어 해당 상황에 대해 문의를 하고 a/s를 받으려고 전화를 했다고 하니까, 새 제품 2개를 보내줄테니 새걸 사용하시고 사용하던 제품은 반품을 통해서 다시 보내달라고 합니다. 사용하던 제품 전체를 다시 반품하냐고 문의를 하니 사용하던 패드는 그대로 사용을 하시고 기기 본체만 보내달라고 하시니 소비자인 제 입장에서는 너무나 만족한 a/s 처리라고 느꼈습니다. 

 

 

 

2틀이 지나고 택배사에서 물건을 받아 택배상자를 열어보니 새제품 2상자가 배송된것을 확인했습니다. 

상자 내부에는 배송받은 제품입니다. 아래 사진은 D-CARE에서 판매하는 제품 구성상태 입니다. 

 

뽁뽁이를 뜯으니까 이렇게 2개의 상자가 들어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문제가 잇는 제품은 반품을 하기 위해 포장을 해서 상자에 담아 놓았습니다.

 

 

전라도 광주에 위치한 회사인가 봅니다. 

 

1세트 구성품 입니다. 

 

교환 받은 2세트 구성상태 입니다. 본체 2개, 대형패드2개, 소형패드2개, 지퍼백2개, 충전기 2개 

 

 

D-CARE란 회사가 궁금해서 해당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딱 마사지기 한 제품만 판매하는 아주작은 회사 같습니다. 회사 규모에 대해선 소형 회사라고 느꼈지만 A/S에 부분에 대해선 큰 기업에 못지 않는 고객만족, 고객우선을 중요시 하는 느낌이 드네요. 나중에 회사가 번창하더라도 고객에 대한 마음은 변하지 않았으면 하는 생각이 잠시 들었습니다.

 

 

 

혹시 제품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아래 홈페이지에서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가을 행사로 1+1 행사를 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다른 제품과 비교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소형 패드도 무료로 주는 행사를 하고있으니 괜찮은 조건 같기는 합니다. 

회사 홈페이지에 사용후기도 있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디케어

신제품출시! 당신을 위한 Deep care! 2가지 모드, 10단계 강도조절 가능한 저주파 마사지기 전문!

www.dcare9.com

 

회사 홈페이지에 사용후기도 있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전 디케어 회사와는 아무런 관계가 없고, 저도 여기 회사 제품 구매를 하고 사용하는 고객으로서 사후처리가 괜찮다고 느껴 사용후기 및 A/S후기를 올리는 것이니 관심있으신분들은 꼭 다른 제품과 비교를 해보시고 판단 하시기 바랍니다. 

 

제 글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혹시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