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야샤의 하루

728x90

 

 

온누리상품권 10% 할인하는데 구매하실 건가요??

 

 

9월 21일부터 온누리상품권이 10% 할인된 가격에 팔린다고 합니다.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할수 있는 한도는 이번 달 1인당 50만 원에서 100만원으로 2배로 늘어난 금액으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5%할인에서 10%로 인상을 하여 더 많이 할인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온누리상품권을 100만 원을 주고 구매할 시 10% 할인을 받으면 90만 원으로 100만 원의 금액의 물건을 구매 하실수 있습니다.

 

 

 

 

정부 관계자는 지난 4월 종이 온누리상품권을 10% 할인했을 당시 열흘 안에 4천500억 원어치가 팔렸다면서 이번에도 전통시장 및 소상공인 활성화 효과가 나타날 것을 기대하고 있다는 뉴스도 나오고 있습니다.

 

단점은 내일부터 판매하지만 정해진 금액이 소진 시 더 이상 판매하지 않기 때문에 가능하면 빨리 준비하셔야지 혜택을 보실수 있으실 듯합니다

 

 

 

온누리상품권 판매처는 어디?

 

9월 21일부터 판매되는 종이 온누리상품권은 우체국이나 시중은행 15곳에서 신분증을 제시하고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상품권은 농협 올원 뱅크, 제로페이, 페이코 등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가맹점은?

 

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할수 있는 가맹점포는 인터넷 사이트에서 가맹점포 찾기로 찾아보시면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아래의 주소로 들어가서 자세한 위치 등 정보를 참고하시면 될 것으로 보입니다.

http://www.nadle.kr/sijangtong/nation/onnuri/onnuriMktList.do?menu_id=070400

 

 

 

 

 

각 시도군 지역에 원하는 지역명을 넣으시고 지역시장이나 상권을 넣으시고 검색을 하시면 온누리상품권 사용처가 검색됩니다.

 

 

 

 

온누리상품권은 각 지역의 전통시장 보호와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한 목적으로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 시장 진흥공단에서 발행하는 상품권이라고 합니다.

혹시 전통시장에서 추석선물을 구매하려는 분이 계시다면 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할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현제 온누리상품권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결제금액의 40% 소득공제 혜택도 제공되니 연말 소득공제도 받고 코로나 때문에 어려워진 주변 전통시장도 도와줄 수 있으니 이번 기회에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해서 사용해보심이 어떠실까 생각이 드네요.

 

제 글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혹시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