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야샤의 하루

728x90

 

저는 오늘 ·으로 힐링을 해볼까합니다.

 

오늘 야식 메뉴는 핫·칰 입니다. ·칰이란 핫도그와 치킨을 줄인말인데, 저희 첫째가 핫칰이라더군요

 

 

저희집은 금요일에는 늦게 자는날로 정해져 있습니다. 가족 모두가 금요일에는 영화와 함께 야식을 먹는 날로 정한 날인거죠. 오늘은 저희집 둘째가 야식의 메뉴를 결정하도록 하였는데 야식으로 핫도그를 먹어야 한다고 합니다.

 

 

그럼 핫도그를 사러 갔다와야 하는데 산책겸 해서 다녀오기로 했습니다. 요즘 콩코물 핫도그맛에 푹빠져서 일주일에 한번정도는 핫도그를 사먹으로 다녀오곤 합니다. 핫도그를 구매하고 집에 가려고 돌아서는데 첫째가 치킨이 먹고 싶다고 귓속말을 하네요^^ 이왕 먹는거 치킨도 먹자 해서 주변에 있는 kfc로 가서 치킨도 구매를 했습니다.

 

 

저녁 9시가 넘으면 kfc에서는 치킨을 1+1해서 판매를 합니다. 930분이라 행사를 이용해서 치킨도 8조각 구매해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요즘 kfc도 가성비가 괜찮은거 같습니다. 

 

 

 

오늘 저희가 먹을 핫도그입니다. 설탕과 콩고물을 넉넉하게 발라서 왔습니다. 먹기 좋게 잘라주고 그위에 치즈를 올려준 다음 전자렌지에 살짝 데워주려고 합니다.

 

 

핫도그를 한입 크기로 잘라주었습니다.

 

 

접시에 이쁘게 담아주고 핫도그 위에 올려줄 치지를 준비했습니다.

 

 

오늘의 야식인 핫도그를 좀더 맛있게 먹어볼까해서 치즈를 올려주었습니다.

 

 

~ 전자렌지에 넣어서 1분정도 돌려주었더니 더욱더 맛있게 된것 같습니다. 

 

 

이제 치킨을 준비해 볼까요? 집으로 돌아오는사이 식어서 살짝 따뜻하게 데워주었습니다.

 

 

kfc 3종세트 입니다. 오리지널 치킨, 핫크리스피 치킨, 블랙라벨 치킨 8조각인데 양이 많네요.

 

 

이제 준비가 끝났으니까 먹어보도록 할게요^^

 

 

치즈가 쭉~ 늘어지는게 너무 먹음직 스럽네요.

 

 

다음은 치킨을 먹어봐야죠~ 치킨엔 맥주지만 제가 요즘에 막걸리에 빠져있어서 오늘은 치·막을 해볼가 합니다. 요즘 너무 맛있게 마시고 있는 막걸리입니다.

 

 

톡쏘는 맛이느껴지면서 탄산음료를 마시는 느낌도 들어요. 치킨, 삼겹살, 족발 등등에 너무나 잘 어울리는 우리술 막걸리입니다. 막걸리에 얼음을 넣어서 먹으면 시원하게 마실수 있어서 너무나 좋습니다.

 

 

오늘의 야식 핫도그 치킨 막걸리 너무나 맛있게 먹은 하루였습니다.

 

제 글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혹시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