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야샤의 하루

728x90

 

누구나 할 수 있는 돈 모으는 방법

 

영수증 버리시나요? 저는 버리지 않고 돈으로 바꿔요

 

 

여러분들은 물건을 구매하거나 식사를 하시고 현금이나 카드를 사용하시고 영수증을 받으시는데 이 영수증을 받으시지 마자 구겨서 쓰레기통에 버리시지요? 저도 예전에는 영수증 받자마자 쓰레기통에 넣어 버렸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영수증 사진을 찍고 난 다음 버립니다.

 

 

? 영수증 사진을 찍냐고요? 이영수증이 돈을 주거든요. 어디서 돈을 주냐면? 네이버 MY플레이스에서 영수증을 사진찍어서 올리면 영수증 사진 찍은 사람에게 최소 10원에서 50원까지 적립을 해줍니다

 

 

 

영수증을 받으시면 핸드폰에 있는 카메라로 사진을 찍어서 저장을 합니다. 이 저장한 사진을 네이버에서 개발한 프로그램에 의해서 영수증의 금액, 상품정보, 장소등을 자동으로 확인하여 기록을 합니다.

 

 

 

영수증의 정보를 확인한 후에는 해당 매장에 대해 이용후기 또는 대략적인 리뷰 등을 적어주는 항목으로 넘어갑니다. 또한 별표시로 해당 매장의 추천 등의 별점을 줄 수가 있습니다. 이런 과정이 이루어진 이후에는 첫 번째 방문 매장에 한해서 1건에 50원을 적립을 해줍니다.

 

 

 

 

이후 중복 또는 연번으로 방문한 매장에 대해서는 10원을 적립해 줍니다. 영수증 등록은 일 최대 5회만 적립을 받을수 있습니다. 6건의 영수증이 있으면 5건은 오늘 등록, 1건은 내일 등록하시면 됩니다.

 

 

큰 돈은 아니지만 꾸준히 모으다 보면 어느새 상당히 많은 금액이 쌓이게 됩니다. 저는 이렇게 모은 포인트로 네이버 쇼핑을 할 때 포인트로 사용을 합니다. 예전까지는 쇼핑을 하면서 결제금액 차감을 시키는 포인트로만 사용을 했는데 어렵게 모아서 쉽게 사용하는 것 같아서 포인트를 얼마까지 모을 수 있는지 모아보려고 합니다. 금액이 쌓이는걸보니 상당히 재미가 느껴집니다.

 

 

 

이걸 현금화해서 계좌로 이체하거나 네이버 페이로 온라인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많이 모아서 한번에 인출을 해볼까 계획중입니다. 10만원이면 언제쯤 모을수 있을까요? ㅎㅎ

 

 

여기서 궁금증이 생기는데요~ 왜? 네이버에서는 영수증을 캡쳐해서캡처해서 올리면 돈을 줄까요? 영수증을 캡처해서 올리면 네이버에 좋은 일이 있을까요? 네이버는 소비자의 영수증 정보를 통해서 소비자들이 오프라인에서 어떤 쇼핑을 하는지~ 어떤 물품을 많이 구매를 하는지~ 데이터를 모으는 것 같습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등 구매한 물품등의 시기별 어떤 제품이 팔리는지, 명절이나 여름휴가철 어떤 제품이 팔리는지 등의 특정 시간, 특정 계절, 특정시기 등의 소비자들의 구매 성향을 파악할 수 있을 것입니다.네이버는 영수증의 소비성향을 통해 상권분석을 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네이버 Npay에서는 계좌 연결을 하면 5,000포인트를 지급하는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쇼핑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5,000포인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상황이니 이용하셔도 괜찮을 듯싶습니다.

 

 

여러분들도 버려지는 영수증으로 돈을 모아보시는 건 어떠세요 ^^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