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야샤의 하루

728x90

 

 

도시어부2 웃음이 이쁜 미모가수 조정민 

 

안녕하세요 하야샤입니다. 모처럼 쉬는 날이라 새벽까지 티비를 보고 있는데 도시어부2가 방송을 하고 있어 시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평소에 낚시에 관심도 많고 기회가 될 때마다 낚시를 다니를지라 도시어부 방송시에는 꼭 시청하곤 합니다.

 

 

 

 

 

평소처럼 도시어부를 보고 있는데 핑크색 상의를 입은 여성 게스트가 눈에 띄네요. 이쁜 외모와 웃는 모습이 너무나 인상적이라 누군지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검색을 해보기 전 까지는 누군지 몰랐는데요 포털사이트에 도시어부 민어, 도시어부 문어낚시로 검색을 해보니 트로트 가수 조정민 이더군요.  이후 도시어부2 시청하면서 게스트로 출연한 조정민씨에게 눈을 땔수가 없네요.

 

 

 

 

 

 

조정민씨 사진을 하나 하나 보고 있으니 어떤분인지 궁금해서 조정민씨에 대해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조정민 나이 살펴보면 1986년 6월 26일 생으로 35살 입니다. 태어난 지역은 서울특별시 광진구 에서 태어났으며 신체사이즈 중에 조정민 키 170센치, 몸무게는 48키로 입니다. 혈액형은 A형 이며 가족관계는 어머니와 2남 1녀 중에 맏딸 첫째 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계원예술고등학교 음악과 피아노 전공 - 국민대학교 예술 대학 음악학부 피아노 전공 학사 출신 입니다. 첫 데뷔로는 2009년 정규 앨범 점점점 으로 정식 가수 데뷔 하였으며 현 조정민 소속사는 루체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조정민은 가수 뿐만안니라 웹드라마에도 출연해 가수겸 배우로 활동했다고 하네요. 이후에도 여러 예능프로그램에도 많이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그중에서도 조정민의 또 하나의 직업은 바로 맥심 표지 모델인데요. 2016년 맥심 3월호에 출연했었고 

2019년엔 30대의 나이에도 1월호 맥심 표지 모델로 발탁되었다고 합니다. 역시 열심히 자기관리 하시는

조정민씨 대단하신것 같습니다.

 

 

 

 

 

 

외모도 이쁘시고 노래도 잘하시고 다제다능한 분이셔서 많은 팬들이 있으시겠지만 제가 오늘부터 찐 팬이 된 이유는 털털한 성격과 밝은 모습으로 열심히 낚시 하시는 모습을 보고 제가 완전 반해 버렸습니다. 앞으로는 조정민씨를 열심히 응원할 것 같습니다.

도시어부2 촬영하는 내내 웃는 모습만 보였는데 배를 타고 낚시를 하면 뜨거운 햇살에 힘들고 배멀미로 힘들텐데 촬영하는동안 힘든 내색 한번도 보이지 않고 웃는 모습만 보인 조정민씨 역시 최고입니다.

 

 

 

 

 

 

 

제 글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혹시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