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야샤의 하루

728x90

 

혹시 뼈없는 갈치조림을 드셔보셨나요? 

뼈가 없는 갈치조림 강화도 갈치조림 맛집 

 

사진참고 KBS 생생정보 택시맛객 뼈없는 갈치조림

 

뼈없는 갈치조림 맛집 범호고향밥상 위치는 아래 지도를 통해서 확인 하시면 쉽게 찾으실수 있으실거에요

 

 

상호 : 범호고향밥상

TEL : 032-937-3648

주소 : 인천광역시 강화군 화도면 마니산로 675번길 17

영업시간 : 매일 08:30 ~ 18:30

대표메뉴 : 뼈없는 갈치조림(1인) 18,000원 (2인이상 주문가능) 재료소진시 조기 마감될수 있다고 합니다. 

 

뼈없는 갈치조림 맛집이 있다는 말에 믿기지 않았지만 이렇게 직접 눈으로 보니 꼭 먹어보러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코로나가 잠잠해지만 첫번째로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범호고향밥상 뼈없는 갈치 조림

한눈에 봐도 칼칼해보이는 맛이 느껴지네요. 공기밥 3그릇은 뚝~ 딱~ 하고 해치울것 같습니다. 

사진참고 KBS 생생정보 택시맛객 뼈없는 갈치조림

둘둘말은 갈치 반마리를 한입에 넣으면 어떤 느낌일지 정말 궁금합니다. 

뜨거운 김이 모락모락 오르는 밥 한숱가락에 갈치조림을 위에 올려 한입 먹으면 그것만큼 감동적인게 없죠.

범호고향밥상 제주도 뼈없는 갈치조림

범호고양밥상에서는 갈치조림 재료인 제주은갈치를 직접 제주도에 가서 잡아오신다고 하네요.

제주도 갈치를 잡기위해 제주도 도착

제주도 은갈치를 잡자마다 얼음이 있는 아이스박스에 바로 바로 넣어서 신선도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제주도 은갈치 은빛에 눈이 부시네요

이렇게 아이스박스 하나를 꽉 채웠습니다. 제주도 은갈치를 마트에서 사도 1마리에 15,000~20,000원 하던데 이게 몇마리인지 가늠이 안가네요. 

제주도 갈치 낚시를 마친후 아이스박스에 갈치들

제주도에서 공수해온 제주은갈치를 회를 뜨는것 처럼 뼈와 살을 분리 하신다고 하네요.

뼈와 분리된 제주 은갈치는 돌돌 말아서 쪽파로 묶어 갈치조림 재료로 준비한다고 합니다. 

와~ 이렇게 보니 갈치가 엄청나게 많은 양이네요. 제주 은갈치가 완전 싱싱해 보이네요.

뼈를 바른 제주도 갈치
뼈없는 갈치조림

뼈없는 은갈치 조림 꼭 먹어보고 싶네요. 뼈를 바르지 않고 한입에 넣으면 어떤 느낌일지 기대됩니다. 

범호고향밥상 제주도 뼈없는 갈치조림 한상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