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야샤의 하루

728x90

 

초콜렛 과자 톡톡 초코스틱 요넘 재미있는 과자에요

식상한 초콜렛보다 톡톡 초코스틱으로 재미있는 발렌타인데이 보내기

 

벌써 2월달이 접어들었습니다. 다음주면 대명절인 설날이 다가오는데요. 코로나 때문에 이번 설에도 집에서만 보내야 할것같습니다. 그리고 명절과 같은주에 사랑하는 사람들이 매년 기다리고 기다리는 발렌타인데이가 연휴에 끼여있는데요. 이번 발렌타인데이에는 조금 색다른 초콜렛을 준비해 보시는게 어떨까요?

매년 214일에 발렌타인데이에 남성분들이 사랑하는 여성분들에게 초콜렛을 선물해 주는데요. 매년 똑같은 초콜렛을 선물하기 보다는 재미있는 초콜렛과자를 준비해보시는건 어떨까 하는데요. 저도 이번 발렌타인데이에 이것을 선물로 줄려고 생각중에 있습니다. 이것은 바로 톡톡 초코스틱입니다. 

예전에 코스트코에 갔다가 톡톡 초코스틱을 보고 바로 구매를 해서 먹어보았는데 가격도 너무 착하고, 크기도 크고, 박스에 대량포장이 되어있어서 선물용으로 완전 딱인 제품입니다. 선물을 받으신 분들도 당연 좋아하시리라 생각이 듭니다.

? 맛있고, 먹을때 재미있고, 양이 많으니 주변 지인들과 나누어 먹기 좋은 제품이라 생각이 듭니다.

이거 빼빼로 데이 선물 아닌가요? 라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요즘 그런게 어디 있나요? 사랑하는 사람들끼리 기념일 기억하면서 좋은 추억 만들면 그만 아닐까요^^

톡톡 초코스틱은 초콜렛 과자 안에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퍼핑캔디가 들어있는 초코스틱입니다. 요고 처음에 먹어보고 완전 놀랐습니다. 어릴적 생각도 많이 났고요, 입안에서 터지는게 생각보다 완전 재미 있어요. 요고~ 요고~ 완전 추천드려요.

제품명은 톡톡 초코스틱 제조원을 보니까 선영푸드라고 적혀있는데요. 궁금해서 녹색창에 검색을 해보니 과자류/코코아가공/초코릿 제조/도소매/전자상거래/무역, 태양광발전 등 코코아 제품 및 과자류 제조업체로 검색이 되는걸 보니 어느정도 규모가 있는 회사인 것 같습니다.

톡톡 초코스틱은 크기도 크고, 다른 초코과자에 비해 가격도 꽤 저렴하더라구요. 가격이 저렴하다고 다른 초코과자에 비해 퀄리티가 떨어지는건 아니라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마 직접 보시면 가성비 괜찮은 초코과자라고 생각하실거에요.

톡톡 초코스틱은 큰 박스에 작은 2박스 2개가 들어있는데 작은 1박스내부에는 20개의 초코스틱이 들어있습니다. 총 톡톡 초코스틱이 총 40개인거죠. ​양이 엄청나가 많더라구요.

낱개 포장되어 있어서 한쪽에 보관하고 있다가 생각날때마다 하나씩 꺼내어 먹기 편한 구성으로 되어있습니다. 주변 지인들에게도 하나씩 나누어 주셔도 좋을 것 같은 초코 과자입니다.

저는 차에도 몇 개 넣어놓고 운전할 때 가끔 하나씩 꺼내 먹곤 하는데요. 먹을 때 입에서 톡톡 터지니까 졸음 운전도 예방되고, 지루함도 없어지더라구요.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는 초콜렛대신 요 톡톡 초코스틱으로 선물 준비를 해보시는건 어떨까해요. 가성비 좋은 과자 톡톡 초코스틱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