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야샤의 하루

728x90

 

휠라 케이지 TC 첫눈에 반해버린 하이탑 운동화

신어 보니 더 이쁜 흰검빨 색상 조합의 화려한 휠하 하이탑 운동화 

 

오늘 글은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구매한 휠라 운동화 이야기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나는 신발을 구매할때는 항상 첫눈에 쏙 마음에 드는 신발을 고른다. 그리고 특정 브랜드를 구매하지는 않는다. 그냥 멀리서 신발이 진열된 곳을 바라 본다 그리고 신발의 디자인이 마음에 들면 들어가서 신어본다. 신발에 발을 넣었을 때 아~ 편하다라고 느끼면 바로 구매한다. 

휠라 신발 상자 

나도 기본적으로 선호하는 브랜드가 있다. 그리고 내발에 맞는 편한 특정 브랜드가 있다. 착용감이 편해도 그 신발에 디자인이 맘에 들지 않는다면 다른 신발을 고르기 위해 다른곳으로 이동을 한다. 어떨때는 옷을 입는거에 신경쓰는것 보다 어떤 신발을 신을까 하고 고민을 한적이 더 많은 편인것 같다. 오늘 구매한 휠라 운동화는 첫눈에 그리고 편안함이 동시에 만족된 신발이다.

남색 - 흰색 - 빨간색의 깔끔함의 휠라

오늘 휠라 하이탑 운동화를 고민도 하지 않고 구매한 이유는 깔끔한 컬러의 조합! 휠라하면 깔끔함의 최고봉! 구매전 검색을 해보니 출고 당시 한정판으로 출시된 되었다는 점에서 완전 내 맘에 꼭 들었다. 그만큼 인기가 있었던 모델이라 생각이 든다. 난 뭐~ 이월 상품으로 아울렛 매장에서 신발 구매를 하긴 했지만 이월 상품이면 어떠하리 내가 만족하면 그만인 것을 말이다.

휠라 tc케이지의 깔끔함

솔직하게 개인적인 생각으로 얘기 해 본다면 아주 예전에야 휠라하면 우와~ 했지만 지금은 다른 브랜드에 많이 밀리고 있는건 사실인 것 같다. 하지만 그 깔끔한 디자인으로 지금까지 버텨오는 것 같다. 휠라 하면 신발 보다는 의류 브랜드로 더 많이 기억난다. 티셔츠 가슴팍에 커다랗게 FILA라고 상표가 붙어있는 것 만으로도 우와~ 했던적이 있었던 기억이 난다. 젊은층보다는 어른들의 브랜드라 생각했던 시절이 있던 것으로 기억이 든다.

휠라 로고 고퀄리티

가격은 53,000원으로 나름 괜찮은 가격인 듯 하다. 세일전에는 79,000원에 판매를 한듯 하다. 휠라 케이지 TC는 올화이트를 기본으로 휠라의 기본 디자인에 충실했고, 뒷축에 휠라를 상징하는 남색-흰색-빨간색의 컬러로 포인트를 준게 휠라 케이지 TC를 선택하게 한 가장 큰 이유이다.

휠라 tc케이지 가격
휠라 tc케이지 사이즈가 10 단위로 나와 아쉽다

휠라 케이지 TC의 가장 염려되는 부분이 이 뒷축에 있는 듯 하다. 보통 가죽으로 외피가 되어있는데 휠라 케이지 TC는 천으로 되어있는게 신발 관리를 잘못했다가는 늘어나거나 쭈글쭈글 해질수도 있을 듯 하다. 또한 이물질이 묻을겨우에는 그냥 물티슈로 닦아내는 정도로는 안될 것 같은 생각이 든다.

휠라 tc케이지 발뒤축 부분의 특별함

휠라 케이지 TC는 매일 착용을 하는 신발은 아는 듯 하다. 올 화이트로 디자인 되어있기 때문에 비올 때 눈올 때 그리고 먼지 많은 운동장등에서는 착용을 하지 않는 것이 최고인듯하다.

휠라 tc케이지 전면부

화창한 날씨에 깔끔하게 코디를 할 경우 착용하면 더욱더 눈이 갈듯한 디자인을 갖고 있는 휠라 케이지 TC인 것 같다. 참고로 휠라 운동화가 10mm단위로 나오니 충분히 신어보고 구매를 해야할 듯 하다.

휠라 tc 케이지 빨리 신고 나가고 싶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