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야샤의 하루

728x90

 

이런 가격에 이런 백팩을 구매했다는게 믿기지 않는다.

가볍고 튼튼하다 그리고 도난방지 기능도 있어 안전한 초슬림 남성 백팩

 

난 노트북을 매일 들고 다닌다. 회사와 집에서 사용을 하기 위함이다. 여유가 좀 된다면 노트북을 하나 더 구매해서 회사든 집이든 한쪽에 놓고 사용하면 되는데 2대를 사기에는 아직 여유가 없다. 그래서 노트북 가방을 구매하려고 알아보고 있다.

 

나에게 맞는 남성용 백팩을 찾을 수 있을까

남성용 백팩을 구매하면서 가장 먼저 생각한 것이 어느 옷을 착용하더라도 거기에 어울리는 디자인의 가방일 것, 두 번째로는 가볍고 튼튼할 것, 세 번째로는 가성비 좋을 것 이 세 가지를 만족하는 남성 백팩을 일주일 넘게 온라인 검색을 통해 알아보았다.

사진참고 아이백스 벤지 초슬림 하드케이스 백팩

물론 3가지 조건에 맞는 남성용 백팩을 찾는다는 건 쉽지 않았다. 가격이 괜찮으면 디자인이 별로고, 디자인이 괜찮으면 후기가 별로고, 후기와 디자인이 괜찮으면 가격이 별로고 내 마음에 딱 맞는 남성 백팩을 찾는다는 게 이렇게 어려울지 몰랐다.

사진참고 아이백스 벤지 초슬림 하드케이스 백팩

그래서 국내 온라인 시장말고 해외 사이트를 통해 알아보기 위해 알리익스프레스에 접속해서 검색하던 중 원하는 디자인의 남성용 백팩을 찾게 되었다. 가격도 참 괜찮다. 그런데 배송이 오래 걸린다. 대략 20일 정도 예상된다고 표기가 되어 있었다. 알리익스프레스에 올라온 제품이면 국내 온라인몰에서도 판매를 할거란 생각이 들어서 비슷한 제품으로 다시 검색을 해보았다.

 

비슷한 제품을 찾았다. 디자인까지 거의 비슷하다. 가격도 참 착하다. 디자인도 괜찮다. 후기도 굉장히 많은데 하나같이 다들 좋다. 구매자들의 실 사용후기 및 착용 후기들이 매우 좋다는 평이 많다. 3페이지 정도의 후기를 읽어보고 바로 구매를 하기 위해 최저가를 찾아보았다. 똑같은 제품이라도 분명 어딘가에는 저렴한 제품이 있다.

 

벤지 초슬림 하드케이스 남성 백팩의 가격대 (가성비)

국내 최저가 바로 찾았다. 다른 사이트보다 6,000~8000원 가량 더 저렴하다. 그래서 결제를 하려고 들어가 보니 이런 낚였다. 이런 사이트 정말 싫다. 포털에 검색되는 가격은 31,900원 결제를 하려고 로그인을 해보니 결제 금액이 대략 42,300원이다. 이런 참 어이가 없는 상황이다.

그래서 다시 검색을 해보니 괜찮은 가격이 검색이 되었다. 할인쿠폰을 제공해 주어서 원하는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었다. 할인 쿠폰은 판매사마다 다를수 있으니 손품을 팔아보길 추천한다. 본인은 같은 제품에 다른가격이면 더 저렴한 제품을 선호하는 스타일이다. 역시 손품을 팔면 몇천 원이라도 저렴할게 살 수가 있다. 몇 천원 아낀 돈으로 맛있는 맛있는 샌드위치를 하나 사 먹어야겠다.

주말에 집에서 쉬고 있는데 택배가 도착했다고 문자가 왔다. 너무나 기다리던 남성 백팩이라 바로 문을 열고 택배를 받았다. ~ 포장 대박이다. 택배 상자에서 깔끔하다고 느낀 것 오랜만이다

벤지 초슬림 하드케이스 백팩
벤지 하드케이스 백팩 BG-22092
벤지 초슬림 하드케이스 백팩

포장지를 제거 한 후 바로 노트북 수납이 가능한지 바로 확인을 해보았다. 완전 맞춤이다.

벤지 초슬림 하드케이스 백팩과 15인치 노트북
15인치 노트북 포켓에 넣어보기
15인치 노트북 수납

하드케이스에 잠금장치가 있는 디자인의 백팩이라 해외 업무 및 해외 여행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백팩이다.

벤지 초슬림 하드케이스 백팩 잠금장치

제품은 기본 제품과 업그레이드 제품 2가지가 있다. 가격은 6,000원 차이가 있고, 디자인과 출시 연도 차이인 것 같다. 난 가성비 있는 제품을 선호하는 스타일이라 비슷한 기능과 디자인이라면 더 저렴한 제품을 구매했다.

사진참고 아이백스 벤지 초슬림 하드케이스 백팩 2가지 모델

 

벤지 초슬림 하드케이스 남성 백팩 사이즈

가방의 사이즈는 가로 45, 세로 30, 폭8 사이즈이다. 이 사이즈는 업체 측에서 제공한 사이즈이다. 가방의 무게는 1200g이다. 1200g이라고 보고 가방을 들어보았는데 느낌처럼 무겁거나 하지 않다. 아마도 하드케이스라 다른 가방과 달리 조금 무거운 거 같다.

사진참고 아이백스 벤지 초슬림 하드케이스 규격

초슬림 가방 속 노트북 손상 걱정 없는 하드케이스

백팩의 재질은 고품질 폴리에스테르 소재로 방수가 가능한 제품이다. 거기에 잠금장치까지 32,000원에 방수와 잠금장치라니 놀랍다. 해외여행 갈 때 쓰는 캐리어와 비슷하다는 생각이 든다. 캐리어를 줄여놓은 듯한 가방같다. 아마도 캐리어를 보고 아이디어를 낸 것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든다

생활방수 가능
딱딱한 하드 케이스
도난방지 자물쇠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가방을 열고 닫는 자크 부분이다. 이런 자크의 형식은 처음 보았다.

방수가능 자크방식

비가 와도 빗물이 가방 안으로 들어가지 않을 것 같다. 동영상을 참고 바란다. 보고 신기해 할것 같다

백팩의 폭이 8cm인것을 생각한다면 얼마나 들어가겠어 하겠지만 15인치 노트북을 넣어보니 노트북 외

어탭더, 마우스, 그 외 책이나 서류 등을 충분히 넣어도 공간이 넉넉할 것 같다. 이건 완전 사기템이다. 32,000원 가격이 정말 놀라울 뿐이다.

15인치 노트북 수납후 남은 공간

 

초슬림 하드케이스 남성 백팩 편리한 착용감

백팩의 어깨끈과 등과 닫는 부분은 푹신푹신하게 쿠션이 위치해 있다. 이부분은 상당히 신경 쓴 부분 같다. 허접하단 생각은 전혀 들지 않는다. 두께도 꽤 두꺼워서 숨이 죽거나 하지 않을것 같다. 

어깨끈의 두께와 두툼함 

 

슬림한 남성 백팩인데 생각보다 수납공간이 많은 제품

난 가방 속에 많은 물건을 넣어서 다닌다. 수납공간이 부족하면 가방을 사용할 때 불편함을 많이 느낀다. 하지만 이 백팩에는 내부에 수납공간이 상당히 많다내부에 크고 작은 포켓이 여러 군대 있어서 이어폰, 핸드폰 충전기, 휴대용 배터리, 시계 그 외 여러 가지를 넣어도 공간이 남을 것 같다

아이백스 벤지 초슬림 하드케이스 백팩 내부 포켓
아이백스 벤지 초슬림 하드케이스 백팩 내부 수납공간 
아이백스 벤지 초슬림 하드케이스 백팩 내부 수납공간 
초슬림 하드케이스 백팩 노트북 수납공간
벤지 초슬림 하드케이스 백팩 내부 수납공간 전체 모습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