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야샤의 하루

728x90

 

놓치면 손해 M포인트 11월 사용처 정리 50%는 꼭 사용하세요

 

 

올 한해도 얼마 남자 않았습니다. 2020년 11월 12월 2개월 밖에 남지 않았네요.  연말이라 이곳저곳 신용카드 사용처가 많을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이럴때 카드값 할인을 받으면서 사용하면 월말 카드값 부담도 줄어들고 그동안 묵혀둔 포인트도 사용할수 있어서 저는 꼭 월초에 M포인트 사용처를 꼭 알아보고 달력에 체크를 해둡니다. 

 

 

2020년 11월 M포인트 사용처를 알아볼게요.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어서 본인 소비패턴에 맞게 체크 해두시면 될것같습니다. 그중에서도 M포인트 50% 사용처는 꼬~ 옥~ 체크해두시기 바랍니다.

 

 

위 항목에서는 M포인트 연회비가 가장 눈에 띄는 항목입니다. 저는 연회비 7만원을 결제후 사용을하고 있습니다. 연회비가 7만원이면 비싸지만 1년동안 쌓이는 포인트를 생각한다면 그렇게 많지도 않다고 생각이 되네요.

 

 

예전에는 영화를 많이 보아서 M포인트 사용을 많이 했지만 코로나19 발생 이후에는 영화보는걸로 M포인트 사용을 거의 하지 못하고 있어서 무척 아쉽더라구요.

 

 

한달에 한두번 정도 피자 외식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럴때는 다른 브랜드보다 미스터피자를 주로 이용합니다. M포인트 50% 사용처라 완전 사랑합니다. 굳이 피자부페를 이용하지 않고도 M포인트 50% 사용하면 가성비 넘 괜찮은 사용처입니다.

 

 

매달 M포인트몰을 접속하여 사용처를 꼭 확인 하는데 M포인트를 사용하면서 할인을 하는 제품에 대해서는 꼭 체크를 하고 쇼핑몰과 비교해서 가격이 저렴하면 장바구니에 담아놓고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10월달에 빕스 M포인트 50% 사용해서 이용을 했는데요. 아이들이 오랜만에 패밀리 레스토랑을 다녀와서 무척 좋아하더라구요. 예전 빕스하고 메뉴가 많이 달라져서 너무 맛있게 이용을 하고 가성비 있게 계산을 한것 같습니다. 빕스 M포인트 50% 사용 강력 추천 드립니다.

 

 

뜨레쥬르 많이들 이용하시죠? 전 케익을 너무 좋아해서 한달에 1~2번정도 먹습니다. 그럴때마다 이렇게 M포인트 사용처를 확인하는데 M포인트 50%면 무조건 뜨레쥬르만 이용을 합니다. 완전 강추 항목입니다.

 

 

현대카드를 사용하면서 가장 많은 포인트가 쌓이는곳중 한곳이 바로 주유소인데요. 리터당 M포인트가 80포인트면 완전 강추 사용처입니다. 포인트적립을 하면서 포인트를 사용할수가 있어서 저는 주유소는 GS 칼텍스만 이용을 합니다. 나중에 카드값 사용 명세서를 보면 몇천원씩 쌓여있는거 보면 M포인트 쌓이는게 보이실거에요.

 

 

저는 온라인 쇼핑은 쿠팡을 주사용처로 이용을 하고 서브 온라인 쇼핑을 티몬으로 사용을 합니다. 쿠팡이 무조건 싸지많은 않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에는 쿠팡에서 조회를 하고 다음으로 티몬에서 조회를 해서 더 저렴한곳을 이용을 합니다. 티몬에서 M포인트 행사를 할때는 티몬에서 구매를 합니다. M포인트 20%이면 만원짜리 제품을 8000원에 구매할수 있으니 너무 너무 괜찮은 구매 조건이죠.

 

 

외식 자주 하시죠. M포인트를 기본으로 20~30% 사용할수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한달에 1~2번 꼭 이용하는 미스터 피자입니다. 꼭 사용해야 하죠. M포인트 50% 사용처입니다.

 

 

코로나19가 1단계로 낮아지면서 영화도 볼수 있게 되었는데요. 밀폐 되어 있는 곳이라 저는 사람없는 시간을 이용해서 한번씩 사용을 하는데요. 어쩔때는 영화관에서 혼자 영화볼때도 있어서 그럴때면 너무 좋더라구요.

 

이번달에도 알차게 쓸수 있는 사용처가 많은것 같습니다. M포인트 쌓아놓으면 금방 불지만 이렇게 사용하면서도 점점 쌓이는것 보면 M포인트가 가성비 짱인 것 같습니다. 사용처를 잘 확인하시어서 많은 할인 혜택 보시기 바랍니다.

 

제 글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혹시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