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야샤의 하루

728x90

 

 

내일은 미스터 트롯 콘서트 11월 12월 일정 위치 정보

 

미스터트롯 !!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모르는 분이 없을 정도로 엄청 유명한 프로그램 이었습니다. 지금은 미스터트롯 방송이 끝났지만 아직도 대한민국에서는 미스터트롯에 출연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등등 여러 트롯 가수들의 인기는 사그러들지 않을 정도로 엄청난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에 출연한 트로트 가수들이 대한민국 전국을 돌면서 콘서트를 하고 있는 중인데요. 11월 12월에는 수도권에서 콘서트를 한다고 합니다. 현제 11월에는 서울에서 콘서트를 하는중이고, 12월에는 경기도 고양에서 미스터트롯 콘서트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11월 12월 미스터트롯 콘서트 행사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릴 테니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내용은 미스터트롯 콘서트 서울 공연 정보입니다.

 

- 미스터트롯 공연티켓 가격 정보입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서울공연에서는 다른 지역과는 다르게 sr석이 있습니다. 이점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울 공연의 좌석 종류는 4종류가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좌석별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격정보 : SR석 132,00원 / R석 121,000원 / S석 110,000원 / A석 99,000원

부가할인 : SKT 고객전용 특별할인 12,000원 쿠폰(미스트트롯 콘서트 온라인 구매자)

 

 

- 미스터트롯 콘서트 서울 공연 일정입니다.

평일 11월 19일 목요일 오후 7시 30분 / 11월 20일 금요일 오후 7시 30분 각 요일별 1회만 공연을 합니다.

주말 11월 21일 토요일 오후 6시 / 11월 21일 일요일 오후 6시 주말 역시 각 요일별 1회만 공연을 합니다.

 

 

- 미스터트롯 콘서트 입장 절차입니다. 

미스터트롯 입장 절차는 티켓을 바로 받은 경우가 아니라면, 티켓 부스를 꼭 방문해야 합니다.  절차2 입장 전 문진표 작성을 통해서 공연장에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절차3 qr코드를 통해서 실관람자 확인 후, 입장 가능 스티커를 발부 받아 옷에 붙여야 합니다. 절차 4 체온 측정 후 공연장 입장이 가능합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서울공연에서는 지난번의 공연과 다르게 top6만 공연을 진행하게 된다고 합니다. 김호중씨가 군대 사유로 빠지게 되었고, 임영웅 / 영탁 / 이찬원 / 정동원 / 장민호 / 김희재 총 6명이 참여 예정이라고 합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공연장으로는 올림픽공원역에 있는 KSPO 돔 체조경기장에서 미스터트롯 콘서트 공연을 하고 있습니다. 올림픽공원역에  KSPO 돔 체조경기장까지는 거리가 좀 있어서 한참 걸어가야 하기 때문에 방문전 사전에 거리, 이동시간등을 꼭 체크 하시기 바랍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티켓팅전에 꼭 본인 티켓의 표시되어있는 좌석과 좌석 배치도 위치를 꼭 사전에 확인 하시고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공연은 지난번 공연과 다르게 무대가 중앙에 배치된 것이 아닌 앞쪽으로 배치가 되어 있다고 합니다. 

 

 

 

 

 

 

아래 내용은 미스터트롯 콘서트 경기도 고양 공연 정보입니다.

 

 

- 미스터트롯 공연티켓 가격 정보입니다. 

경기도 고양 공연의 좌석 종류는 3종류가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좌석별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격정보 : R석 121,000원 / S석 110,000원 / A석 99,000원

부가할인 : SKT 고객전용 특별할인 12,000원 쿠폰(미스트트롯 콘서트 온라인 구매자)

 

 

- 미스터트롯 콘서트 경기도 고양 공연 일정입니다.

평일 12월 25일 금요일 오후 6시 1회만 공연을 합니다.

주말 12월 26일 토요일 오후 2시 / 오후 7시 30분 2회 공연을 합니다.

주말 12월 27일 일요일 오후 2시 / 오후 7시 30분 2회 공연을 합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공연장으로는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공연을 할 예정에 있습니다. 대중교통 지하철을 이용하실분은 지하철 3호선 대화역에서 하차를 하시어 킨텍스까지 걸어오셔야 하므로 대화역에서 킨텍스 제1전시장까지 거리가 좀 있으니 방문전 사전에 거리, 이동시간등을 꼭 체크 하시기 바랍니다. 

 

 

 

 

제 글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혹시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