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야샤의 하루

728x90

 

 

건강을 위해 하루 한 알 음료수 대용으로 마시는 베로뉴 발포비타민 후기

 

 

나이가 한 살 한 살 먹다 보니 어느덧 40대 중반이 되어버렸습니다. 40대 이전까지는 일이 늦게 끝나 피곤함을 느껴도 조금만 쉬어도 체력이 금세 회복이 되었는데 40대 접어들면서부터는 체력이 급격이 떨어지는것이 느껴지기 시작했습니다. 

조금만 활동을 해도 피곤함을 느끼고, 활동하고 움직이는게 귀찮아지고, 날씨가 조금만 추워져도 몸이 금방 으슬으슬한 게 감기 기운을 잘 느끼게 되니 이제는 스스로 건강 관리를 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생활속에서 쉽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게 무엇이 있을까 검색을 해보다 종합비타민에 대한 내용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쉽게 챙겨 먹을 수도 있고 확실한 효과를 보았다는 제품에 대한 글을 보고 나도 먹어보자는 생각이 들어서 종합비타민 베로뉴를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종합비타민 베로뉴 발포비타민
종합비타민 베로뉴 건강기능식품
종합비타민 베로뉴 오렌지맛
종합비타민 베로뉴 건강기능성식품

종합비타민 베로뉴는 바이엘 코리아에서 수입/판매를 하고 있는 종합 비타민 제품입니다. 발포비타민은 물에 넣으면 금방 녹아서 간단하게 물 마시듯 마실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발포 비타민 베로뉴가 물에 녹고 있는 모습

 

다른 제품도 많은데 왜 발포비타민을 구매했냐? 궁금하신 분도 있으실 텐데요. 일단 발포비타민 베로뉴는 물에 넣어서 녹여 먹어야 하는 제품인데요. 일상생활을 하다 보면 물을 많이 마시기가 어렵습니다. 예전에 하루에 물 2L 마시기를 해보았지만 하루 이틀 정도는 마셨지만 어느 순간부터는 물 마시는 게 귀찮아지더라고요. 그래서 물도 많이 마시고 비타민도 섭치 하고 한 번에 2가지를 해보자 해서 발포 비타민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하루에 물 2L 마시기 힘들지만 노력중입니다

 

 

종합비타민 베로뉴는 물에 쉽게 녹아 바로 마실수 있습니다. 그만큼 간편하더라구요. 물에 녹은 비타민은 음료수 마시는 것처럼 달달하면서 새콤한 맛이 나서 먹는데 부담감이 없습니다. 저는 이렇게 큰 머그컵에 얼음과 물을 가득 채운 다음에 종합비타민 베로뉴를 한알 넣어서 벌컥벌컥 마시는데요. 비타민도 섭취하고 물도 마시고 1석2조로 더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종합비타민 베로뉴에는 하루에 필요한 8가지 비타민 B, 비타민 C와 마그네슘, 아연 등이 들어있습니다.

 

종합비타민 베로뉴 성분

 

 

종합비타민 베로뉴 성분표를 보면 비타민 B1, 비타민 B2, 비타민 B6, 비타민 B12, 비오틴, 판토텐산, 엽산, 비타민 C, 아연, 마그네슘 등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종합비타민 베로뉴 여러가지 성분

 

 

동그란 통으로 된 케이스의 뚜껑을 열어보면 은박지에 쌓여있는 비타민이 15정이 들어있습니다.

 

 

종합비타민 베로뉴 포장지 제거

 

 

종합비타민 베로뉴의 1일 섭취량은 1 정입니다. 비타민 과다 섭취 시 부작용이 일어날 수 있으니 용량을 지켜주세요.

 

 

종합비타민 베로뉴 1일 1회 1정

 

 

포장지에 싸여 있는 비타민을 꺼내면 이렇게 동그란 베로뉴 비타민이 나옵니다. 물에 넣으면 거품이 살짝 나면서 물에 서서히 녹는데 완전히 녹는데 까지 대략 1분 정도 걸리더라고요.

 

 

종합비타민 베로뉴 단면 모습

 

 

물에 넣자마자 쓰~윽~ 하고 녹기 시작합니다. 처음 봤을 때 너무 신기해서 사진을 찍었었는데 그때 왜 그렇게 신기했었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참~ 촌스럽죠

 

종합비타민 베로뉴 물에 녹고 있는 모습

 

종합비타민 베로뉴가 물에 녹으면 오렌지 주스처럼 색이 노란색으로 변하는데요. 마실 때도 물을 마시는 게 아니라 음료수를 먹는 느낌이 들어서 상쾌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종합비타민 베로뉴 완전히 녹아서 마시기전 모습

 

 

물 양은 각자 취향에 맞게 해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시원하게 마시는걸 좋아하기 때문에 얼음을 머그컵에 넣어준후 물을 많이 마시기 위해 머그컵 가득 담아서 마시고 있습니다. 어차피 종합비타민 베로뉴의 양은 1정이기 때문에 섭취하는 비타민 양은 똑같으니 물 양만 조절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알약으로 비타민을 먹어보았지만 어느 순간에 먹지 않고 서랍 한쪽에 쌓여만 있더라고요. 하지만 종합비타민 베로뉴는 음료수 마시는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꾸준히 먹게 되더라고요. 물에 타 먹는 발포비타민, 종합비타민 베로뉴 구매해서 먹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주의사항도 표기되어 있으니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추운 겨울에는 감기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하루 한 알로 감기도 예방하고 건강도 챙기시길 바랍니다. 절대 돈 아깝다는 생각 들지 않습니다. 작은 비용으로 건강챙기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