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야샤의 하루

728x90

 

2900원으로 버거킹 햄버거를 수제버거 느낌 나게 만들어 먹어보려고 합니다. 퇴근하고 집으로 돌아오는데 비는오고 밥하기는 싫고 해서 오다가 버거킹에 들렀습니다. 저는 왜 버거킹 햄버거만 먹을까요? 제 입맛에 너무 잘 맞는 햄버거 가게입니다. 고등학교 때 처음 먹어보고 20년이 넘도록 버거킹만 다니는 것 같습니다. 물론 다른 햄버거집도 다니지만 주로 이용하는 곳이 버거킹입니다. 가끔 한 번씩 다른 곳을 가서 먹어봐야 버거킹이 맛있는지 맛없는지 느낄 수 있으니까요^^

 

 

쿠폰을 사용하면 2900원에 킹치킨버거를 1+1으로 2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지금 확인해보니까 쿠폰에서 없어져버렸네요. 너무 많이 팔린 건지 쿠폰 목록에서 내려져 없어졌네요. 전 버거킹 갈 때마다 쿠폰을 확인하는데 종종 올라어더라구요.

 

 

먼저 먹기 전 왕치킨 더블패티 햐야샤표 수제 느낌 버거 사진을 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다. 이렇게 놓고 보니까 너무 창피하고 쑥스럽습니다. 버거 2개를 합치고 거기에 계란 프라이 하나 올린 것뿐이라서 말입니다. 

 

 

계란 노른자를 덜 익여야 하는데 약간 아쉽네요 그래도 퍽퍽하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킹 키친 버거는 안에 마요네즈가 소스로 들어있어서 케첩 말고 다른 소스는 넣지 않았습니다. 머스터드 소스까지 넣으면 과할 것 같아서 케첩만 넣었어요.

 

 

일단 감자튀김이 10분 정도 걸리니까 감자부터 돌려줍니다. 1인분만 먹을 거라 에어프라이어는 전기 낭비인 것 같아 토스트기에 넣어서 돌려줬습니다. 그래도 잘 익어서 맛있더라고요.

 

 

10분 정도 타이머를 맞혀주고요 가열이 잘되나 한번 확인했습니다. 예전에 넣어놓고 타이랑 불 세기 맞혀놓고 갔는데 

나중에 와보니 조리가 되지 않았더라고요. 보니가 콘센트가 빠져 있더라고요. 제가 콘센트도 안 끼우고 돌린 것 같습니다.

 

 

계란 2개를 준비를 해주시고요. 약한 불로 반숙이 되도록 불 조절을 해주었습니다.

 

 

햄버거 뚜껑 빵을 빼서 옆에 놓아주시고요. 안네 있는 패티와 야채를 한족으로 몰아서 올려줍니다..

밑 빵-패티-야채-패티-야채-뚜껑빵 이런 식으로 더블패티로 만들어 주시고요. 남은 빵은 잠시 옆에 놓아두세요.

 

 

더블패티로 변신한 햄버거에 반숙 계란까지 올라간 최종 사진입니다. 

 

 

더블패티-반숙 계란의 햄버거입니다. 빵이 하나 남은 거에다가는 계란 프라이만 올려주세요. 케첩 뿌려서 먹으면 맛있습니다.

 

 

여기에 아까 돌려놓은 감자튀김까지 접시에 담아 놓았습니다. 여기에다가 기본소스인 케첩만 둘러주고 맛있게 먹으면 끝입니다.

 

 

파주에 유명한 커피집에 갔다가 사 온 커피입니다. 저는 가끔 햄버거에 커피를 마십니다.

나름 괜찮아서 종종 먹는데 탄산보다는 좋은 것 같습니다. 

 

 

더우니까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만들어서 햄버거와 함께 했습니다. 

 

 

개찹을 뿌려주고 사진 한 장 찍어주고, 반대쪽에서도 사진 한 장 찍어주고 너무 배고파서 안 되겠습니다. 빨리 먹어야지 식으면 맛이 없습니다.

 

 

2900원으로 수제 느낌이 나는 치킨 더블패티 버거를 만들어 먹어봤습니다. 계란 프라이와 감자튀김만 해줬을 분인데 너무 맛있어 보이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2개 먹으니까 너무 배불러서 힘드네요 ^^

 

오늘 더블패티 수제"느낌"버거를 만들어 먹어보았는데요. 햄버거 매장 지나시다가 행사품목이 있으면 구매하셔서 집에있는 계란을 이용하셔서 반숙 계란 하나만 올려도 느낌과 맛이 완전 달라요. 저는 저녁에 영화보면서 맥주랑 함께 할때가 가끔있는데 맥주 안주로도 상당히 괜찮습니다. 감자튀김은 예전에 쿠팡에서 맥주안주용으로 구매해 놓은걸  소분해 놓았다가 이렇게 햄버거랑 먹을때도 있고 저녁에 와이프와 맥주마실때 먹기도 하는데 에어프라이어가 아니더라도 토스트기에 넣어서 돌려도 괜찮습니다. 양념이되어있는 감자와 양념이 안된 감자도 있으니 한번 검색해보세요. 햄버거 옆에 감튀있는거랑 없는거랑은 느낌이 완전 달라요^^ 제가 구매한 감튀 링크 걸어드릴게요. 저녁에 맥주를 자주드신다면 하나찜 구매하셔서 소분해서 냉동실에 넣어놔 보세요. 이 감자튀김이 은근 효자 노릇 합니다. 맥주 안드시는 분들에게는 나중에 다른걸 추천드릴게요 ^^

 

 

맥케인 케이준 시즌드 베터드 양념감자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제 글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혹시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